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근로장려금 지급대상 확인해보기
    생활정보 2021. 6. 15. 22:42
    반응형

    근로장려금 대상자분들은 이미 신청을 하셨을 겁니다. 신청을 할 적에 대략적으로 언제 나오는지에 대해서 알려줬지만 언제나오는지 궁금한게 바로 사람 입니다.

     

    게다가 근로장려금 지급대상이 아닐 수가 있기 때문에 미리 근로장려금 지급대상 확인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근로장려금 지급대상 확인해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간단히 ARS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가 있습니다.

    - ARS(1544-9944)로 확인하기

     

    근로장려금(1번) -> 본인확인 -> 지급결과 확인(1번)

     

    ARS번호로 전화를 해서 위 안내를 따라서 하게 되면 근로장려금 지급대상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 방법말고 인터넷으로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 홈텍스로 확인하기

     

    홈텍스에 로그인을 한 다음에 조회/발급 > 근로장려금, 자녀장려금 > 심사진행상황조회 > 정기 심사진행 조회 혹은 반기 심사진행 조회 를 누르게 되면 근로장려금 지급대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 홈택스 바로가기

     

    - 손택스로 확인하기

     

    그리고 요즘엔 손택스라고 해서 모바일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손택스에 로그인한 다음에 신청/제출 > 근로장려금(반기) > 심사진행현황조회 를 누르게 되면 근로장려금 지급대상에 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손택스 바로가기

     

    그럼 이만 근로장려금 지급대상 확인해보기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