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침향환 가격 복용법 효능 바로알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2. 15:28
    반응형

    오늘은 침향환 가격 복용법 효능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각종 영양제를 챙겨드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 건강보조식품 중 오늘은 침향환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의 핵심성분으로 만들어진 영양제로 효능이 좋다고 입소문이 난 제품 입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침향환 가격과 복용법, 효능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본문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침향환 바로가기

     

     

     

     

     

     

     

     

     

     

     

     

     

     

     

     

     

     

     

     

     

     

     

     

     

     

     

     

     

    광동 침향환이란?

    광동제약에서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의 핵심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 입니다. 침향환은 침향을 환 형태로 만든 제품으로 이 안에 들어가는 침향은 30년 이상의 수령을 가진 침향나무의 끈적한 액체인 수지가 응집이 된 후 10~ 20년 동안 숙성이 되면서 만들어진 성분 입니다.

     

    침향은 옛날부터 한의학에서 부족한 양기와 혈을 보충하고 심신의 허약함을 치료하는 목적으로 활용이 되어왔습니다.

     

    과거 황제와 임금님께서 드셨을 정도로 귀한 재료이며, 자양강장제로도 활용이 될 정도로 뛰어난 효능을 지닌 식품 입니다.

     

    광동 침향환 성분은?

    침향환은 침향과 녹용, 홍삼, 산삼 배양근, 비수리 등 총 15가지 재료가 포함이 되어져 있습니다. 이 모든 재료는 천연재료로 안전하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은?

    침향환 효능은 5가지 부분에서 큰 효능을 나타내주게 됩니다.

     

    - 신장에 끼치는 효능

    침향 안에는 베타셀리넨이라는 성분이 있으며 이 성분으로 인해서 신장과 콩팥에 기운을 더하게 되서 신장을 건강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 유황성분으로 인해서 항균작용을 해줘 신장에 있는 염증 완화에도 도움을 줍니다.

     

    - 혈관에 끼치는 효능

    위에 설명을 한 베타셀리넨 성분은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줍니다. 혈관 안에 있는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배출하는 기능을 해줌으로 인해 혈관으로 발생되는 질환을 예방해주게 됩니다.

     

    - 뇌에 끼치는 효능

    침향은 따뜻한 기운을 아래로내리고 찬 기운을 위로 올려주는 수승화강 효능을 발휘해줌으로 인해 혈행개선과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 줍니다.

     

    또, 뇌를 활성화시켜주며 뇌 건강 증진 및 뇌 질환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를 내줄 수가 있습니다.

     

    - 소화기에 끼치는 효능

    동의보감에 따르면 침향은 구토와 설사를 완화시켜주고, 정신을 맑게 해준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또, 본초강목에 따르면 복통과 급성 위장염을 치료한다고 기록되어져 있으며 현재도 이와 같은 효능을 발휘해게 됩니다.

     

    - 스트레스에 끼치는 효능

    옛날부터 침향은 천연 신경안정을 시켜주는 약재로 활용이 됐던 약재 입니다. 침향 안에 있는 아가로스피롤 성분은 신경 이완 및 마음의 안정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불면증 해소에 도움을 줍니다.

     

    관동 침향환 부작용은?

    광동 침향환의 부작용에 대한 것은 아직 나온 것이 없습니다. 다만 과다 복용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과다복용하게 된다면 복통과 설사를 발생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일 권장량에 맞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관동 침향환 가격은?

    광동 침향환 가격은 그 어디에도 오픈이 되어져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검색을 통해서 찾아보게 되면 1박스(30환) 기준으로 20만원정도 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 관동제약 측에서 선착순 이벤트로 2박스 구매시, 1박스 증정과 쌍화전(30포)를 드린다고 하니 무료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