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모단 가격 탈모샴푸 효과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1. 17. 18: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모단 가격 탈모샴푸  효과 후기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남성들이 앓고 있는 질환 중 가장 무서워 하는 질환이 바로 탈모 입니다.

     

    탈모는 유전적으로 발생 될 수도 있지만, 좋지 않은 식습관이나 스트레스로 인해서 탈모를 겪기도 합니다. 탈모를 완치 할 수는 없지만 지연시킬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모모단을 찾는 분들이 있습니다.

     

    모모단을 직접 드셔보시고, 탈모샴푸를 사용해본 분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모단 성분과 효능은?

    건강한 모발을 얻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먹는 음식입니다. 탈모 또한 유전적인 영향 외로 건강이 좋지 않으면 발생이 되는 것 입니다.

    모모단의 주성분은 클로렐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클로렐라 안에는 단백질과 엽록소, 비타민, 무기질, 아미노산 등의 몸에 좋은 영양소가 가득 들어있습니다.

     

    모모단을 섭취해주게 되면 이 영양소들이 몸에 들어가서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만들어주면서 면역력을 높여주게 됩니다.

     

    또, 항산화 효과도 있어 노화를 방지해주고 피부 또한 좋아지게 됩니다.

     

    모모단 탈모샴푸는?

    모모단을 구매하게 되면 모모단 탈모샴푸까지 같이 제공을 받게 됩니다. 모모단 샴푸는 모발에 도움이 되는 블랙푸드를 원료로 해서 만들어진 기능성 샴푸 입니다.

    블랙푸드 안에는 안토시아닌이 많이 함유되어져 있으며 이 성분들이 항산화 작용을 해줌으로 인해서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게 됩니다.

     

    블랙푸드는 흑미와 블루베리, 검은깨, 검은콩, 오디 추출물 등이 포함되어져 있습니다.

     

     

    모모단 가격은?

    모모단은 1박스에 90포가 들어있습니다. 1일 3회, 1회에 1포씩 물과 함께 섭취를 해주시면 됩니다. 가격은 온라인상에 나와있지 않고 무료상담을 통해 확인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상담을 받지 않고 가격을 알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셔서 중고사이트를 찾아보니 보통 1박스에 30만원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는게 확인됐습니다.

     

    최대 40~ 50만원정도에 판매가 되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를 하고 싶다면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를 통해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