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비복권 상생소비더하기 신청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2. 2. 10. 19:29
    반응형

    재난지원금이 끝난 후 상생소비지원금가 진행이 되었고 이젠 상생소비지원금도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또 정부에서는 상생소비더하기 라는 사업을 추진을 한다고 오늘 밝혔습니다.

     

     

    9월 1일부터 9월 7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행사에 여러 소상공인과 중소기업들이 참여를 하게 되고 소비자들은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전국민 축제 입니다.

     

    매년마다 진행을 하고 있는데 올해는 작년과 다르게 상생소비복권 이벤트도 같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상생소비복권에 당첨이 되면 최대 100만원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어떠한 내용인지 아래 본문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상생소비복권이란?

    • 응모기간 : 9월 1일(목)~ 9월 7일(수)
    • 응모대상 : 전 국민 누구나
      ※ 단, 국내 통장 보유 및 발행이 가능한 개인
    • 소비장소
      전통시장이나 골목상권, 소상공인 판매점(식당이나 가게, 점포, 상점 등)
      ※ 온라인쇼핑몰 및 유흥업소, 콜라텍 등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 업종은 제외됨)
    • 응모방법
      1. 식장이나 가게, 점포, 상점에서 3만원 이상 카드 혹은 현금으로 결제 후 영수증 챙기기
      2. PC 혹은 폰으로 상생소비복권.kr 접속하기
      3. 결제 후 받은 영수증을 사진 찍어서 업로드
      4. 상생소비복권 이벤트 응모 완료
    • 당첨금
      1등 100만원(500명)
      2등 50만원(1,000명)
      3등 10만원(2,000명)

    국내 통장 보유하고 있거나 발행을 할 수 있는 분이라면 집 주변 상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한 다음 상생소비복권.kr에 접속해서 영수증만 올리면 됩니다.

     

    응모기간은 9월 1일(목)~ 9월 7일(수)까지니 이 기간 때 함부로 영수증을 버리지 말고 꼭! 상생소비복권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상생소비더하기? 상생소비지원금과 다른점은?

     

    상생소비더하기와 상생소비지원금은 비슷하지만 지급하는 기준이 다릅니다. 기존 상생소비지원금은 상반기에 사용했던 카드소비내역보다 10월, 11월에 일정금액을 더 사용하게 됐을 때, 100% 지급을 해줬습니다.

     

    하지만 상생소비복권은 전국민 누구나 전통시장이나 소상공인 상점에서 3만원 이상을 쓴 다음 상생소비복권.kr에 접속을 해서 영수증을 등록 후 당첨된 분에 한해서 최대 100만원을 지급 받게 됩니다.


    내년 5월 상생소비의 달 지정

     

    정부에서 내년 5월을 상생소비의 달로 지정을 하기로 했습니다. 기존 지역사랑상품권 구매 한도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매한도를 월 최대 100만원으로 확대를 하면서 조금이나마 지역경제와 골목상권에 집중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 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올해 소진이 되지 않은 소비쿠폰 예산은 내년으로 이월시켜 사업을 이어갈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숙박 및 실내체육시설, 프로스포츠 등 3종 쿠폰 예산이 약 400억 정도가 남았으며, KTX와 관광지, 놀이공원 이용권, 숙박 할인 등을 연계한 여행상품도 만들어 내년 상반기에 운영을 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복지멤버십 신청하기

     

    정부에서 저소득층 및 차상위계층, 노인층에 대한 복지를 많이 만들어두었지만 신청을 하지 못해 못받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복지멤버십을 만들어두었고, 미리 신청을 하게 된다면 추후 받을 수 있을 때 지원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꼭!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복지멤버십 신청안내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