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선 4자토론 일정 생중계 지지율 실시간 조회
    생활정보 2022. 2. 11. 13:4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선후보 지지율 실시간 조회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20대 대통령선거가 26일 2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현재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 힘 두 후보가 지지율이 박빙인 상태 입니다. 현재 많은 의혹들이 나왔지만 두 후보다 의혹과는 상관없이 지속적은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현재 대선후보 지지율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곳을 찾고 계실텐데 이 글 안에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선후보 지지율 실시간 조회

     

    대선후보 지지율 실시간 볼 수 있는 곳을 많이 검색을 해보았지만 각종 여론 조사 사이트에서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곳을 쉽사리 찾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대선후보 지지율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곳이 있을 것이다 라는 생각으로 검색을 한 끝에 찾아냈습니다. 하지만 20대 대선 여론조사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곳은 여론 조사사이트가 아니였습니다.

     

    조선일보에서 기사를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기사는 2021년 11월 15일에 작성이 된 기사이지만 기사 안에 프로그램을 통해서 2월11일인 현재까지의 대선 후보 지지율을 실시간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 한국갤럽, 한국리서치 등등 총 8곳의 실시간 지지율을 한 곳에서 볼 수가 있습니다. 대선후보 지지율 실시간으로 보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대선후보 지지율 실시간 조회

     

     

    대선 4자토론 일정

     

    대선후보 지지율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대선토론 입니다. 대선토론을 통해 서로가 제시하는 안건에 대해 어떻게 생각을 하고 그에 대해 어떠한 계획을 갖고 있는지 대통령으로써의 자질을 볼 수 있는 볼 수 있는 TV프로입니다.

     

    4자토론 일정

    • 2월 11일 금요일 밤 8시~ 10시
    • 2월 21일 월요일 밤 8시~ 10시
    • 2월 25일 금요일 밤 8시~ 10시
    • 3월 2일 수요일 밤 8시~ 10시

    이미 1차는 진행되었고, 이제 총 4회가 남았습니다. 그 중 오늘(11일) 대선 4자 토론 일정이 잡혔습니다. 현국기자협회가 주최하고 연합뉴스 tv, JTBC, TV조선, 채널A, MBN, YTN 등 방송 6개사에서 주관을 합니다.

     

    밤 8~ 10시까지 진행이 되며, 서울 충무로 매경미디어센터에서 열리게 됩니다. 토론 주제는 2030 청년정책과 자유 주제의 주도권 토론, 코로나 방역 평가와 피해 대책, 정책 관련 주도권 토론 등의 순서로 진행하게 됩니다.

     

    2월 21일 토론의 주제는 경제, 2월 25일 토론의 주제는 정치, 3월 2일 토론의 주제는 사회 입니다.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티비가 없어 공중파 프로그램을 못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PC나 태블릿PC, 스마트폰 등을 통해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JTBC 온에어 바로가기

     

    연합뉴스tv 바로가기

     

    위 두곳을 통해서 대선 4자토론 실시간으로 보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