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가능한 곳 찾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2. 2. 12. 18:5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가능한 곳 찾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폭증함에 따라 일반 동네병원에서도 코로나 검사 가능하게 됐습니다.

     

     

    PCR 검사는 보건소나 선별진료소를 통해서 가능하지만 일반 동네병원에서는 자가진단키트를 통해 감사가 가능합니다.

     

    집에서 하는 자가진단키트 검사와 다를게 없지만 현재 자가진단키트를 구매 할 수 없다는 큰 단점이 있기 때문에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가능한 곳을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반 지도를 통해 확인해보면 대형병원들만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일반 동네병원 검색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가능한 곳은 OO다.

    동네병원 코로나 검사 가능한 곳을 알기 위해서 한개의 어플을 설치 해야 합니다.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똑닥' 이 라는 어플을 설치하면 됩니다.

     

    똑닥은 모바일 진료 예약접수 서비스를 제공 및 편리하게 병원과 약국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어플 입니다. 이 어플을 통해 동네병원 중 코로나 검사 가능한 곳을 찾을 수가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어플을 먼저 다운 받아주세요.

     

    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이런 메인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병원 검색을 터치하게 되면 추천 검색어들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신혹항원검사를 선택하게 된다면 현재 계신 곳 주변의 코로나 검사 가능한 곳이 나오게 됩니다. 병원 목록을 선택하게 되면 하단에 시간예약 하기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또, 모바일 진료 접수와 대기 순번까지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코로나 검사를 받으러 가기 전 현재 상황을 살펴 볼 수가 있습니다.

     

    만약 자차가 없을 경우, 지도 밑에 택시호출을 통해 간편하게 택시도 부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똑닥을 통해서 비대면 진료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똑닥 비대면 진료 접수하기

     

     

    똑닥, 비대면 진료 가능

    오미크론 대응체계로 변경이 되면서 재택치료하는 분들이 많이 발생하게 됐습니다. 이에 발맞춰 똑닥에서는 '비대면 진료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똑닥에서 제공해주는 비대면 진료 서비스는 다른 비대면 진료서비스와는 다르게 전자의무기록 프로그램이 직접 연동이 됩니다.

     

    내원하는 환자와 비대면 진료환자의 정보를 한번에 자동으로 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의 번거로움을 줄 일 수 있게 됐습니다.

     

    똑닥을 이용해서 코로나 검사 가능한 병원 찾기 및 진료접수, 비대면 진료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와서 병원가서 진료 받는 것도 걱정이 되시는 분들도 있을텐데 똑닥을 통해 비대면 진료를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