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2. 2. 17. 22:51
    반응형

    텔레그램 어플리케이션

    저희 앱은 오픈 소스이며 재현 가능한 빌드를 지원합니다. 이는 누구나 저희가 Github에 있는 코드를 독자적으로 검증 할 수 있으며,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은 앱과 동일 하다는 뜻입니다.

     

    개발자들은 iOS와 안드로이드의 재현 가능할 빌드 가이드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추천 채널 모음

    텔레그램도 카카오톡과 같은 오픈챗팅방형식의 채널들이 있습니다. 처음 시작 하실 때 어떠한 채널이 있는지 모르실 수가 있기 때문에 추천 채널을 알려드립니다.

     

    텔레그램 추천 채널 모음


    모바일 앱

    데스크탑 앱

    웹 앱

    텔레그램 가입방법

    텔레그램 설치를 한 다음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텔레그램은 아이디를 사용하지 않고, 폰번호 자체가 아이디로 됩니다.

    위 화면처럼 나왔다면 휴대폰번호를 넣고 다음을 누르면 문자로 코드가 오고, 그 코드를 넣으면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첫 실행 때만 코드로 인증을 해서 로그인을 하고 이후부터는 자동 로그인이 됩니다.

    만약 다른 PC에서 로그인을 하게 된다면 반드시 로그아웃 혹은 텔레그램 프로그램을 삭제해주셔야 합니다.

    텔레그램 탈퇴방법

    텔레그램 프로그램이나 앱을 통해서 탈퇴를 할 수가 없으며, 텔레그램 사이트를 통해서 탈퇴를 할 수가 있습니다.

    1. 텔레그램 탈퇴페이지(https://my.telegram.org/auth?to=delete)로 이동합니다.

    2. +82입력후0을 제외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EX 010-1234-1234 -> 821012341234)

    3. 텔레그램에 메신저에 도착한 비밀번호를 CONFIRMATION CODE에 입력후 SING IN을 클릭

    4. 로그인후 2번 delete accout 클릭.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