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컴오피스2020 체험판 다운로드 설치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2. 2. 17. 22:53
    반응형

    많은 직장인들이 한컴오피스를 통해 사무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일을 할 땐 괜찮지만 만약 집에서 일을 해야 할 때, 한컴오피스가 없다면 막막하게 됩니다.

    그때 한컴오피스 체험판을 설치하게 되면 당면한 문제에 대해서 해결을 할 수가 있게 됩니다. 한컴오피스 체험판 다운로드와 설치에 대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컴오피스 체험판 다운로드 방법

     

     

    한컴오피스 체험판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검색사이트를 통해 한글과 컴퓨터를 검색하면 상단에 나오게 됩니다.

     

    한글과 컴퓨터 바로가기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 있는 고객지원 > 다운로드 를 선택해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에 보면 한컴오피스2020 체험판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선택을 해주시면 PC에 다운로드 받아지게 됩니다.

    한컴오피스 설치하는 방법

    한컴오피스 설치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설치 파일만 잘 다운로드 받았다면 그 누구나 다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다면 다운로드 받은 폴더에 가면 설치파일이 보일 겁니다. 실행해주세요.

     

     

    여기서 확인버튼을 누르고 계속 진행을 하게 되면 한컴오피스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완료 후 바탕화면에 생긴 한컴오피스 아이콘을 더블클릭하게 되면 한컴오피스가 실행이 될 겁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