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랜디 공식카페 확장팩 적용방법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2. 2. 17. 23:02
    반응형

    원랜디는 아시는 것처럼 워크래프트 유즈맵 중 원피스 랜덤 디펜스의 줄임말 입니다. 만약 원랜디 공식카페를 가길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공식카페 바로가기

     


    원랜디 확장팩 적용방법

    기본 워크래프트 스킨으로는 캐릭터들이 표현이 안되기 때문에 원랜디 확장팩을 적용시켜야만 합니다. 확장팩 안에는 모델 및 사운드 두 종류가 있으며, 이 두가지를 적용시키기 위한 레지스트리가 포함되어져 있습니다.

     

    단, 원랜디 확장팩을 적용하게 된다면 제한이 걸리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원랜디 확장팩 제한사항

    • 확장팩 전용 캐릭터가 보이지 않는다.
    • 확장팩이 필요한 조합을 하지 못한다.
    • 랜덤 전용 유닛을 뽑지 못한다.
    • 초월 불멸 등의 유닛 조합 소리가 나지 않는다.

    꼭! 확장팩을 적용하지 않는다 할지라도 게임을 즐기기엔 충분합니다 하지만 확장팩이 있다면 많은 조합법이 생기기 때문에 게임 클리어하는데 상당히 좋습니다.

     

    원랜디 확장팩 다운로드 파일은 원랜디 공식카페에 있습니다. 원랜디 공식카페에 가입을 한 다음 한방팩 및 자료 > "확장팩"을 검색하게 되면 최신 확장팩을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공식카페 바로가기

     


     

    확장팩을 다운받았다면 이제 적용을 시켜야 합니다. 먼저 다운받은 파일을 압축해제하시면 위와 같은 파일들이 나오게 됩니다.

     

     

    그리고 워크래프트를 실행해준 다음 플레이 버튼 옆에 나와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아이콘을 눌러주게 되면 '탐색기에서 보기' 라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이걸 선택해시면 워크래프트3 폴더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_retail 폴더로 들어간 다음 원랜디 확장팩 설치파일을 모두 붙여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레지스트리 파일을 선택한 다음 예(Y)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하면 원랜디 확장팩 적용이 끝이 났습니다.

    원랜디 캐릭터 검색기

    원피스에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어떤 속성을 갖고 있고, 스킬을 어떤 것들이 갖고 있는지 일일이 찾아보기란 여간 힘든게 아닐 수 없습니다.

     

    다행히 원랜디 캐릭터 검색기라는 사이트라는 곳에서 쉽게 접할 수가 있으니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원랜디 시즌7 ver 10.5 히든조합

     

     

    위 히든조합은 시즌7 ver 10.5 조합표 입니다. 최신버전은 원랜디 공식카페를 통해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최신정보를 얻고 싶으시면 원랜디 공식카페에 가입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