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통신비 할인방법 알뜰폰 유심 개통방법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7. 18:19
    반응형

    오늘은 통신비 할인방법 알뜰폰 유심 개통방법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통신비가 한달에 6~ 9만원정도 나오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스마트폰 단말기 요금을 포함해서 기존 3사 통신사를 이용하게 된다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금액 입니다.

     

    이런 분들 중 만약 약정기간이 끝이 났다면 알뜰폰 유심으로 번호이동해서 쓰시면 한달에 2~ 3만원으로 데이터 무제한으로 쓸 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알뜰폰으로 옮겨가게 된다면 백화점 상품권이나 각종 혜택들을 받을 수가 있는데, 3개월마다 한번씩 이동하면서 이런 혜택들을 챙길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본문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본문 바로가기

     

     

     

     

     

     

     

     

     

     

     

     

     

     

     

     

     

    프리티샾 알뜰폰

    프리티샾은 SKT, KT, LG U+ 모든 통신사 망을 다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현재 쓰고 있는 요금제와 비슷한 요금제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총 3가지 요금제가 나오게 됩니다. LG U+ 요금제 2개와 KT 요금제 1개가 나옵니다. 여기서 요금제가 싸다고 무조건 아무거나 선택을 하면 안됩니다.

     

    무제한이라 하지만 10GB 이상 사용하게 된다면 속도제한에 걸리게 됩니다. LG U+ 요금제는 1Mbps 제한이며, KT는 3Mbps 입니다.

     

    속도제한이 걸렸을 때 불편함을 느낄 수가 있기 때문에 조금 비싸더라도 23,100원인 KT 요금제를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입을 하기 전 유의사항이 있으니 꼭! 읽어보시고 가입을 진행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프리티샾에 접속 후 요금제 > 내게 맞는 요금제 찾기를 통하면 찾는 요금제를 한눈에 볼 수가 있습니다. 월 데이터량은 10GB 이상 무제한, 월 통화량은 200분 이상으로 설정해보겠습니다.


    kt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kt 알뜰폰 회사 중 스카이라이프가 있습니다. 요금제도 저렴하고 상품권을 지급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알뜰폰 유심 요금제로 번호이동하면서 상품권도 챙길 수 있는 곳 입니다.

     

    데이터 중심요금제를 보면 기존 3사 통신사보다 요금이 저렴한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속도제한은 기본 3Mbps 입니다.

    이 중에 15GB+/300분, 15GB+/100분 요금제가 25,300~ 27,500원으로 통화량이 많지 않은 분들에게는 적합한 요금제 입니다.

     

    또, 이마트 상품권 2만원에 속하는 요금제 이며, 전 요금제 대상으로 유심 또한 무료로 제공 받을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보시면 알뜰폰 유심 개통방법도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kt 스카이라이프 알뜰폰 사이트에 접속 후, 지금할인중 > 헌 유심 Out, 새유심 get 이 라는 이벤트를 통해 해당 이벤트 내용을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같은 kt망을 쓰고 있는 kt M모바일 알뜰폰 입니다. kt 스카이라이프 알뜰폰과 마찬가지로 이마트 상품권 2만원을 제공해줍니다.

     

    데이터 중심 요금제로 봤을 때 15GB+/100분에 속도제한은 3Mbps인 요금제가 월 25,300원 입니다. 물론 다른 요금제들도 있으며, 2만원 이상 요금제를 사용 할 경우 이마트 2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kt M모바일 알뜰폰 사이트에 접속 후 > 이벤트 > 5분만에 끝내는 쉽고 빠른 셀프개통 페이지를 통해 해당 이벤트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헬로우모바일 알뜰폰

    헬로우모바일은 LG U+ 통신망을 사용하고 있는 알뜰폰 회사 입니다. 현재 5가지 혜택을 제공해주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옮기고 있는 알뜰폰 회사 입니다.

     

    공통적으로 각 요금제 금액에 맞춰서 투썸 상품의 기프트콘을 제공해줍니다. 또, 가입비면제와 신세계 모바일 1만원상품권, LG U+ 서비스를 무료로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갤럭시 s22 시리즈 자급제 개통 고객한테는 케이스와 모나미153 s펜 증정을 해주고 있으니 갤 s22 자급제를 신청하려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금제는 타사에 비해서 조금 비쌉니다. 11GB+/300분에 속도제한 3Mbps 요금제가 33,000원 입니다. 그래도 투썸 기프트콘과 신세계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혜택 입니다.

     

    해당 이벤트는 헬로우모바일 사이트 > 이벤트 > 3월엔 투썸백! 가입한 요금제만큼 투썸 쿠폰으로 돌려받으세요. 라는 이벤트 페이지 입니다.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유플러스 알뜰모바일은 LG U+ 통신망을 이용하고 있는 알뜰폰 회사 입니다. 유심 요금제로 번호이동을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을 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사이트 > 이벤트 > 유알모 3월 이벤트 혜택! 페이지 입니다.

    15GB+/300분에 속도제한 3Mpbs 걸리는 요금제는 월 27,500원 입니다. 다른 요금제들도 있으며 신세계 상품권을 받기 위해서는 해당 요금제 혹은 하단 "꼭 확인하세요"에 나와있는 요금제를 쓰셔야지만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또, 이마트24 원칩으로 개통을 하게 된다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100% 증정 받을 수가 있습니다. 스타벅스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통신비를 아끼고 신세계 상품권과 동시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2잔을 득템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