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토스뱅크 2% 매일이자 모으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8. 02:21
    반응형

    오늘은 토스뱅크 이자 지급일 계좌개설 방법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토스뱅크는 작년 우리나라에서 3번째로 지점이 없는 인터넷뱅킹이 됐습니다. 서비스를 오픈함과 동시에 파격적인 상품과 단 몇분만에 간단하게 토스뱅크 계좌개설 및 카드를 개설 할 수 있게 만듬으로 주변을 놀라게 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토스뱅크가 5천만원 예금해놓으면 매일 2,300원씩 이자를 지급해준다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우게 되면서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토스뱅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아래 본문을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토스뱅크 통장이란?

     

    토스뱅크 통장는 최대 한도 1억까지 세전 연 2% 이자를 지급해주는 토스뱅크의 첫 통장 입니다. 만약 1억이 초과를 하게 된다면 연 0.1%가 추가로 지급이 됩니다.

     

    기본적으로 은행들은 고객이 적금을 들게 되면 만기가 되면 해당 원금과 이자를 같이 지급해주는 것이 일반적인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토스뱅크는 인터넷뱅킹이다보니 파격적으로 일반적인 방법을 바꿔버렸습니다. '지금 이자받기' 기능을 통해서 매일 이자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이자를 쌓아서 받는 것과 매일 받는 것 중 어떤 것이 더 좋을지에 대한 고민을 하게 되는데 토스뱅크가 알려줬습니다.

     

    남은 잔액을 기준으로 이자가 쌓이게 되는 '일 복리' 구조이기 때문에 매일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토스뱅크 이자 지급일은?

     

    토스뱅크 이자 지급일은 매일 자정 12시 넘어서 토스뱅크 계좌에 들어가면 '지금 이자받기' 버튼이 생성 되는 것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토스뱅크 이자 지급일은 매일, 매일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에 한번씩 들어가서 지금 이자받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만약 여윳돈이 5000만원이 있고, 토스뱅크 계좌에 넣어두게 된다면 매일 2,300원씩 이자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가지 팁으로 입금을 할 때는 낮에 하는 것이 좋고, 출금을 할 때는 다음날 새벽에 출금을 하는 것이 몇백원 이득을 볼 수가 있습니다.

     

    토스뱅크가 이렇게 파격적인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은 후발주자이기 때문 입니다. 뒤늦게 시작을 한 후발주자이기 때문에 기존 금융권에 있는 고객들을 빼앗아 오기 위해 지금까지 없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것 입니다.

     

    이런 파격적인 서비스는 예산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오랫동안 진행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할 수 있는 분들은 서비스가 끝나기 전까지 혜택을 받아보시는게 좋습니다.

    참고기사


    토스뱅크 계좌개설 방법

     

    토스뱅크 계좌개설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서 토스뱅크를 설치/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을 마쳤으면 하단 메뉴 중 전체 > 토스뱅크를 눌러주시면 토스에서 자세하게 안내를 해주고 그에 따라 진행을 하게 되면 됩니다.

     

    토스뱅크를 누르게 되면 토스뱅크 계좌랑 체크카드에 대한 간략한 설명이 나와있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여기서 통장 만들기를 선택해주세요.

     

    통장 만들기를 선택하면 약관이 나오게 되고, 약관에 동의한 다음 넘어가게 되면 신분증 촬영을 하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신분증 촬영 후 화면에 나와있는 정보와 신분증에 나와있는 정보가 일치하는지 확인한 다음 맞으면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1원 송금단계로 본인이 갖고 있는 계좌에 1원을 송금해준 뒤, 입금자명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게 되면 토스뱅크 계좌 개설은 완료가 됩니다.

     

    이제 토스뱅크 계좌에 예금을 한 다음 매일매일 이자를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