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셀체험판 무료설치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10. 02:23
    반응형

    MicrosoftOffice는 평가판을 한 달 동안 무료로 배포합니다. 평가판 기간은 프로그램 상단에 표시되므로 사전에 구매할지 여부를 결정 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을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게시물 상단에 파일을 첨부했습니다. 컴퓨터의 비트 수와 일치하는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평가판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엑셀체험판 무료다운받기

    엑셀체험판 다운받기 위해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만약 밑에 설명이 불필요하다면 스킵하시고, MS공식 파트너로 바로 이동을 하셔도 됩니다.

     

     

    상단 메뉴바에 보시면 Office라는 버튼이 보이실거에요. 그걸 눌러주세요.

     

    오른쪽 상단 프로필 선택 > 제품 > 가정용을 선택해주세요. 엑셀체험판 다운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해야 하니 참고하세요.

     

     

    엑셀체험판 다운받을 때 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1개월만 무료로 이용 할 수 있고 그 이후부터는 자동 결제가 되기 때문에 한달 되기 전에 자동결제 해지 및 카드정보를 삭제 해야 합니다.

     

    결제정보를 다 기입하셨다면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버튼을 누른다음 계정 안에 들어가면 office365 home이 보일 겁니다. 이제 추후 한달 전에 이 메뉴에 들어와서 취소를 누르셔야지만 취소가 됩니다.

     

    잊게 된다면 유료로 결제해서 이용을 하시게 되는 겁니다.

     

     

    설치탭을 누르면 office 설치가 나오게 됩니다. 설치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운로드가 된 후, 설치파일을 실행하게 되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이제부터 한달동안 office365를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MS공식파트너를 통해서 다운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