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망 뉴 맞고 설치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11. 01:43
    반응형

    오늘은 피망 뉴 맞고 설치하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할게 없고, 심심 할 때 게임을 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많은 장르의 게임이 있지만 유독 고스톱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그중 피망 뉴 맞고가 많은 분들한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성인들은 인증 후 할 수가 있지만, 미성년자는 인증을 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설치 글을 보지 않으셔도 된다면 그냥 뉴맞고 홈페이지로 바로 가셔도 됩니다.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

     

    피망 뉴 맞고 설치하기

    피망 뉴 맞고 사이트를 들어갔지만 설치하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이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전, 게임을 하기 위해서 피망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다행히 네이버나 페이스북 계정이 있다면 간편하게 가입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전 네이버를 선택 하겠습니다.

     

     

    네이버 혹은 페이스북으로 가입하기 누르게 된다면 이렇게 창이 뜬 다음 [동의하기] 해주세요.

     

     

    동의하게 되면 피망 회원가입 하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동의] 하게 되면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단, 고스톱 게임은 도박성을 띄기 때문에 본인인증을 통해서 성인임을 확인시켜줘야 합니다. 본인인증 화면이 뜨면 휴대폰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하면 회원가입이 완료 됩니다.

     

     

    피망 맞고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게임시작]이 라는 버튼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걸 선택해주시면 게임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 된 폴더에 들어가게 되면 이런 아이콘이 확인이 됩니다. 더블클릭해서 실행 시킨 뒤 설치를 해주시면 피망 맞고가 PC에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완료가 됐을 때, 실행을 시켜주세요.

     

     

    실행을 시켜주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닙니다. 이제 피망 맞고를 즐기시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