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등록 사용처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22. 4. 12. 17:59
    반응형

    오늘은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등록 사용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등록 사용처 안내 1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라는 것은 임신을 했을 때 국가로부터 현금이 아닌 바우처 카드로 제공을 받아 임신, 출산, 기저귀, 에너지 바우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가 있는 제도 입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국민행복카드란?

    국민행복카드란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바우처 등을 통합하여 지원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대표적인 바우처들로 임신, 출산, 기저귀 조제분유, 에너지 바우처 등 각종 17종의 바우처의 종류가 있으며 신청한 바우처에 한해 이용 할 수 있는 카드입니다.


    국민행복카드 발급

    국민행복카드 신규 발급 신청은 카드사 영업점 방문 신청 또는 해동 홈페이지 온라인 신청 및 전화 신청으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발급 할 때 신용카드, 체크카드, 전용카드 형태로 발급 받은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전용카드는 신용불량으로 인해 신용/체크카드 발급이 어려울 때 발급 받는 카드 입니다.

     

    국민행복카드 바우처등록 사용처 안내 2

     

    국민행복카드 혜택

    • 한 장의 카드로 모든 바우처 지원제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연회비가 없음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발급받을 시 카드사에서 지원 혜택들은 그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체 카드의 경우 은행별로 발급 수수료가 있을 수 있습니다.

     

    국민행복카드 사은품

    • 카드사별로 지원해주는 부분은 별도 확인 해야 함
    • 국민행복카드를 베팡, 미즈톡 톡, 베베폼 등을 이용하여 국민행복카드 발급 시 사은품 받을 수 있음
      ※ 당 사이트들을 통하여 발급 받을 경우 별도 발급 조건이 있을 수 있으며 해당 혜택들은 추첨제 및 이벤트 형식

    국민행복카드 신청하기


    국민행복카드 사용처

    국민행복카드 사이트 접속한 다음 바우처 사용처 조회를 통하여 해당 바우처 사용처들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국민행복카드 > 바우처 사용처 > 이용 바우처 선택 > 해당 내용 기입 및 검색


    국민행복카드 바우처 등록 및 사용방법

    바우처 등록

    바우처 카드 발급 시 해당서류를 제출하여 국민행복 카드를 발급하여 수령하면 이후 별도 등록업 시 해당되는 지원사업은 국민행복카드에 자동적으로 적립됩니다.

     

    국민행복 카드 사용방법

    해당 국민행복 카드는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단 사용처에서만 사용하셔야지만이 해당 바우처 포인트로 결제 가 되니 사용 전에 사용처를 확인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국민행복카드 잔액조회

    국민행복카드 잔액조회는 국민행복카드 사이트를 통해서 잔액조회를 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바우처 잔액조회 라는 메뉴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바우처 잔액조회는 로그인을 해야 볼 수가 있으니 아래 링크로 이동 후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국민행복카드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