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2. 4. 14. 18:15
    반응형

    로지텍 G102 마우스는 성능과 입소문만으로도 믿고 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게이머 사이들에서 상당히 인지도가 있는 제품입니다. 타 상품에 비교하여 가성비가 좋다는 것도 이 제품을 찾는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인체공학적으로 보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고 반응속도가 빨라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게이밍 용도에 맞게 사용자 편의성을 최적화 할수 있는 것이 로지텍 G102 마우스의 장점 중에 하나입니다.

     

    로지텍 G102 드라이버 다운로드

     

    로지텍 G102 마우스의 성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G102 드라이버를 설치해야합니다.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서 자신에게 맞는 미세한 DPI 조절 까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게임 매니아들은 아시겠지만 미세한 차이가 승부를 좌지우지할 때가 있기 때문에 DPI 조절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오늘은 로지텍 G102 마우스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설치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초보자도 드라이버 설치 및 조정하는 것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설치를 권장합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사이트 자체에서 "귀하의 운영시스템을 자동 감지했습니다."라고 뜹니다.


    자동 감지가 제대로 돼지 않는 거 같습니다.  제 컴퓨터가 안될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아래 버젼 설정 기능이 있기 때문에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아래로 스크롤 하게 되면, 위 이미지와 같이 모든 다운로드 표시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줍니다. 여기서 OS선택을 누르게 되면, 몇 가지 버전이 뜨는데 자신의 OS에 맞는 버전을 눌러주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설치방법


    소프트웨어 다운로드후 설치를 위해 다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이 로딩 창으로 변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지금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마침을 바로 눌러 준비하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컴퓨터를 제부팅하는일이 없길 바랍니다.



    소프트웨어 사용방법

     

    설치가 끝나고 소프트웨어를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창이 뜨게 됩니다. 아래 아이콘들을 클릭하면 정밀한 옵션설정 및 마우스 조명 설정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마우스 DPI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아래 마우스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줍니다. 여기서 DPI조정을 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마우스 감도를 찾으시면 됩니다. 사람에 따라 민감도를 느끼 것이 다르기 때문에 테스트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전구 모양 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마우스 조명 설정도 가능합니다. 조명 영역선택, 조명 효과, 속도, 절전 타이머 시간까지 설정됩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로지텍G102드라이버 설치를 알아보았습니다.어렵지 않게 설치할수 있으니 꼭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