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15. 13:20
    반응형

    며칠전에 제 컴퓨터가 랜섬웨어에 걸리는 바람에 한동안 포스팅을 못했었는데요, 컴퓨터를 포맷하여 윈도우를 새로 설치했습니다. 그때문에 시간소비를 많이 했는데요, 앞으로는 더욱 PC관리에 주의해야할 것 같네요. 오늘은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준비해보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다운받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1

     

     

    우선 brother 홈페이지 주소를 찾아서 접속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활용하여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의 모습은 위의 그림과 같습니다. 상단에 있는 [고객지원 및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고, 도움말 옵션에 있는 [제품 선택] 항목을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2

     

    지원 및 다운로드 페이지가 뜨는데요, 제품으로 검색하거나 카테고리로 검색 또는 모델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모델 이름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럼 저도 임의로 제품 하나를 선택해보겠습니다. HL-3040CN이라는 제품을 골라보았습니다.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3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하여 최신 드라이버와 유틸리티 및 펌웨어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주하는 질문 및 문제해결 정보를 찾을 수 있고, 제품의 설명서를 보거나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소모품 및 액세서리를 확인하거나 제품에서 지원되는 운영체제를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제품 사양의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4

     

    저는 윈도우10 버전 그리고 64비트를 선택하고, 언어는 한국어를 골라보았습니다. 전체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다운받거나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어요. 그럼 오늘의 브라더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구요, 여러분들도 현재 사용중인 제품의 드라이버를 잘 찾아서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