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뢰찾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18. 01:41
    반응형

    윈도우7 이하 버전에서는 기본적으로 지뢰찾기 게임이 설치되어 있었는데요.

     

     

    윈도우8 이상 버전에서는 사라졌으며 별도로 실행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과정이 필요한데요. 제가 지뢰찾기 구버전과 신버전 다운로드 방법과 윈도우10에서 설치 후 실...[더보기]

     

     

     

     

     

     

     

     

     

     

     

     

     

     

     

     

     

     

     

     

     

     

     

     

     

     

     

     

     

     

     

     

     

     

     

     

     

    윈도우10 지뢰찾기 설치

    먼저 윈도우10 컴퓨터 환경에 지뢰찾기 게임을 설치해서 실행해 보도록 할게요. 윈도우 검색 창 화면에 Microsoft Store를 검색해서 실행해 주세요. Microsoft Store 창이 나타났다면 Microsoft Minesweeper를 검색하면 되는데요.

     

     

    Microsoft Minesweeper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그래픽이 업그레이드된 지뢰찾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설치하면 난이도를 조절하여 업데이트된 그래픽과 사운드로 지뢰찾기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Microsoft Minesweeper

     

    처음 실행을 하게 되면 XBOX LIVE 연결 창이 나오는데요. 해당 창은 무시하고 닫아도 되고요. 이제 아래 사진과 같이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보일 겁니다. 초급, 중급, 상급 중 하나를 선택해서 싱글 지뢰찾기 게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Microsoft Minesweeper 게임

    게임 방법은 동일하기 때문에 예전부터 즐기셨던 분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플레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른쪽에서는 난이도와 함께 현재 진행 중인 시간 그리고 지뢰 수를 알려줍니다. 마우스와 키보드로 지뢰의 위치를 모두 표시하고 클리어하는 스릴을 느껴보세요.

     

     

    지뢰찾기 게임 방법

    만약, 게임을 처음 해보는 경우 방법을 꼼꼼히 읽어 보시는 것이 좋은데요. 지뢰찾기 하는 법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습니다. 지뢰를 터트리지 않고 빈 상자를 모두 열면 이기고 지뢰를 터트리면 지게 되는 게임입니다.

     

    숫자는 근처에 있는 지뢰 수를 나타내는 것이고요. 숫자를 이용해서 상자의 안전 유무를 추측하여 지뢰를 찾아내야 합니다. 지뢰라고 생각된다면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해서 깃발 모양으로 표시하면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