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금리 한도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20. 17:28
    반응형

    오늘은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금리 한도 후기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케이뱅크에서 만든 신용대출 플러스는 비대면 대출 상품으로 복잡한 서류를 준비하지 않고 간단하게 신청 할 수가 있는 대출 상품 중 하나 입니다.

     

    비대면 대출이지만 최대 한도가 높기 때문에 큰 돈이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대출상품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본문을 통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안내

    •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케이뱅크 대출심사 기준에 적합한 분
    • 대출금리 : 최저 연 3.97%
    • 대출한도 :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기간 : 1년, 2년, 3년 중 택1
    • 중도상환수수료 : 면제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 중 케이뱅크 대출심사 기준에 적합한 분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1억 5천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최저 연 3.97%로 신용점수 및 소득기준에 따라서 대출금리와 한도가 차등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상환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이뤄지게 되며 대출기간은 1년, 2년, 3년 중 택1 하실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가 높기 때문에 한도조회를 하셔서 최대 얼마까지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한도 조회하기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대상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을 받기 위해 케이뱅크 심사에 적합해야 합니다.

     

    케이뱅크에서 대출을 받은 다음 연체를 했거나, 손해를 끼쳤거나, 신용점수가 기준보다 낮을 경우에는 대출을 받을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받기 전에 케이뱅크 어플을 통해 한도조회 및 금리를 확인 후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금리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금리는 최저 3.97%~ 최대 12.16%까지 높아지게 됩니다. 대출금리는 신용점수와 거래조건에 의해서 크게 작용을 하게 됩니다.

     

    금리가 산출되는 방식은 기준금리(기간별 고정금리) + 가산금리를 통해서 나오게 됩니다. 대출심사를 할 때 신용점수와 소득 및 금융거래 등을 조회해서 적절한 금리가 적용이 됩니다.

     

    만약 대출 후 연체를 하게 된다면 연 3%의 금리가 붙게 되며, 최고 연 15%가 적용이 될 수가 있으니 가급적 연체를 하시면 안됩니다.

     

    다행히 본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을 쓸 수 있는 상품으로 신용상태가 개선이 되거나 진급, 소득증가를 하게 된다면 금리를 낮춰달라고 요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한도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한도는 최대 1억 5천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최대 한도 일 뿐이고 신용점수와 소득에 따라서 차등적으로 대출 한도가 정해지게 됩니다.

     

    대출한도는 대출신청 전에 확인 할 수가 있으며, 대략적인 대출한도를 확인 할 수가 있으며 이에 만족을 하시면 대출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대출신청을 한다고 해서 무조건 승인이 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상환방식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상환방식은 원리금분할상환방식 입니다.

     

    원리금분할상환방식은 대출 후, 매달 원금일부와 이자를 갚아나가야 하는 방식 입니다. 장점은 매달 일정한 금액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체계적으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단점은 매달 원금일부와 이자를 내야 하기 때문에 부담해야 하는 금액이 크기 때문에 이자 납부일에 스트레스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신청방법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신청방법은 케이뱅크 어플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비대면이기 때문에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를 확인 후 신청하시면 되고, 승인이 되면 원하는 대출금을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신용대출 플러스 대출 신청하기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