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조건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20. 17:32
    반응형

    오늘은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조건 후기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고 합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찾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은 무직자들을 위한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직장인 뿐만 아니라 학생 및 주부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 입니다.

     

    DGB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조건 후기 등에 대해 본문을 통해 자세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조건

    • 대출대상
      • CB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
      • 신용카드 보유 중인 만 19세 이상 내국인
      • 학생 및 주부 등 무직자도 가능
    • 대출금리 : 최저 연 3.32%~ 9.30%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 대출기간 : 12개월~ 36개월까지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조건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단, CB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하인 경우에는 대출 신청 후 거절이 될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3.32%에서 최대 9.3%까지 적용이 되며,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적용이 됩니다. 대출금리와 대출한도는 개인신용점수를 통해 차등적용이 되기 때문에 이와 다르게 나올 수가 있습니다.

     

    대출 후 1년 혹은 3년까지 대출을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대상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대상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대출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과거 대출은 소득증빙을 할 수가 있는 직장인만 대출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점없는 인터넷뱅크가 생기게 되면서 소득증빙 할 수 없는 무직자들을 위한 비상금대출 상품을 만들게 되면서 각 금융권에서도 경쟁상품을 만들게 됐습니다.

     

    대신 CB 등급 459점 이하의 경우에는 대출을 신청한다고 해도 승인이 나지 않게 됩니다. 신용점수는 대출 받을 때 가장 크게 작용을 하는 것이기 때문에 만 19세 이상이 된 성인이라면 신용점수 관리를 필히 해야 합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금리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금리는 최저 연 3.32%~ 9.30%까지 적용이 됩니다. 신용점수가 좋고, 소득이 안정적인 분들은 최저금리로 받게 되며, 신용점수가 나쁘고 소득이 안정적이지 않다면 다소 높은 금리를 적용 받게 됩니다.

     

    신용점수로 인해 금리 및 한도가 결정이 되고, 같은 사람이 대출을 빌렸다 할지라도 금리가 다르게 적용이 되기 때문에 매달 내야하는 이자가 달라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면 신용점수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한도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한도 최대 300만원까지 입니다. 이는 일반적인 비상금대출 한도와 같습니다. 비상금대출은 특성상 무직자들도 대출을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한도를 크게 높일 수가 없습니다.

     

    또, 비상금대출을 받을 때는 무직자도 가능하기 때문에 재직전화를 거치지 않고 대출승인 후 대출금을 입금해줍니다.대출한도가 일반 신용대출보다 매우 낮기 때문에 가능한 일 입니다.

     

    저신용자이지만 대출한도가 높은 상품을 찾는다면 정부지원 대출인 햇살론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햇살론15 특례보증으로 신청하게 되면 최대 14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기간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 기간은 12개월~ 36개월까지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출 후 1년 단위로 연장을 할 수가 있으며, 이때 추가로 심사를 통해 신용점수가 떨어지거나 직장을 다니다 무직으로 변경되면 연장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상환방법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상환방법은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 입니다. 매달 원금 일부와 이자를 갚아나가는 상환방식 입니다.

     

    장점은 만기 때 한번에 대출금을 갚아야 하는 부담을 덜을 수가 있습니다. 단점으로는 매달 이자와 원금 일부를 납입해야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생활비 목적으로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이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신청방법

    쓰담쓰담 대출은 비대면 대출이기 때문에 DGB대구은행 어플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나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24시간 365일 가능하기 떄문에 대출 신청 후 대출금을 받아 볼 수가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