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 비상금대출 금리 조건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25. 14:04
    반응형

    오늘은 KB 비상금대출 금리 조건 후기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KB 비상금대출 금리 조건 후기 1

     

    지점이 없는 인터넷뱅크가 생기게 되면서 대출을 비대면으로 받을 수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 중 비상금대출은 직장과 소득이 없어도 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하고 있는 대출 입니다.

     

    국민은행에서도 비상금대출 상품을 만들었고 최대 한도 300만원까지 대출을 받아 이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KB 비상금대출 상품 안내

    • 대출대상
      •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되는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금리 : 개인별로 조회해야 확인 가능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
    •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으로 1년

    KB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되는 만 19세 이상 내국인의 경우 모두 가능합니다. 현재 직장이나 소득이 없지만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발급해서 이용하고 있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서울보증보험으로 인해 대출이 거절 된다면 본인 명의로 된 신용카드를 발급 후 1년 이상 사용 후에 신청해야 대출 승인이 될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이며 만기 때 대출금을 모두 상환해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KB 비상금대출 자격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모두 대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단, 서울보증보험이 발급이 되야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거래내역이나 신용카드 사용내역, 대출거래내역이 있다면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됩니다. 만약 이러한 내역이 없는 분들은 서울보증보험 발급이 되지 않음으로 인해서 대출이 거절 될 수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통신등급을 통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대출 신청을 해야 합니다.


    KB 비상금대출 한도

    국민은행 비상금대출 한도는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비상금대출 한도는 다 300만원까지 됩니다. 1금융권이 아닌 2금융권의 경우에는 최대 500만원까지 한도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2금융권의 경우에는 금리가 높기 때문에 결코 좋다고 볼 수도 없습니다. 만약 필요한 금액이 300만원 이상의 경우에는 정부지원대출로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햇살론15 특례보증을 신청하게 되면 최대 한도 14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KB 비상금대출 상환방법

    KB 비상금대출은 1년동안 사용을 한 다음 만기 일시상환을 하는 대출 상품 입니다. 만기일 전에 대출 연장을 요청하게 되면 추가 심사 후 연장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출을 받은 다음 신용점수가 떨어지거나 무직상태 혹은 연체를 했을 경우에는 대출 연장이 거절 될 수가 있습니다.

     

    국민은행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을 받은 다음 필요한 만큼 사용을 한 다음 이자와 사용한 금액을 마이너스통장에 다시 납입을 하면 됩니다.

     

    만약 대출을 받은 다음 대출금액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이자가 나가지 않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KB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KB국민은행 비상금대출 신청은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을 할 수가 있는 100% 비대면 대출상품 입니다. 지점 방문을 해서 신청을 할 수도 있지만 상담 및 찾아가는 시간을 굳이 들이지 않아도 할 수가 있으니 간편하게 신청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KB국민은행 사이트나 국민은행 어플을 통해서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