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볏짚 토종닭곰탕 위치 파는곳
    카테고리 없음 2022. 4. 26. 15:25
    반응형

    오늘은 4월 26일 화요일 생생정보 1537회를 통해 나왔던 볏짚 토종닭곰탕 맛집 위치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추위가 물러가고 거리에서 벚꽃을 즐기며 봄을 느끼는 것도 잠시 바로 여름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볏짚 토종닭곰탕 위치 파는곳 1

     

    여름이 되면 많은 분들이 몸보신을 하기 위해 보양식을 찾아다니게 됩니다. 우리가 주변에서 가장 흔하게 먹을 수 있는 보양식은 바로 닭을 통해 만든 닭곰탕 입니다.

     

    생생정보 맛집오늘에서 나온 볏짚 토종닭곰탕 안에는 한약재와 몸에 좋은 재료들이 들어가기 때문에 보양식으로 드시기에 최고의 메뉴 중 하나 입니다.

    특히 매장을 찾아가서 드시지 않더라도 밀키트로 배달을 받아서 집에서 드실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분들은 찾아가서 드시면 좋을 것 같고, 지방에 계신 분들은 밀키트로 주문해드시면 어떨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볏짚 토종닭곰탕을 찾아가면 음식과 컨셉을 맞춘 한옥 스타일의 가게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닭곰탕을 드시러 오시는 분들은 몸을 보양하겠다는 생각으로 오시는 것이기 때문에 이에 맞춰서 인테리어를 하신 것 같고 안에 들어가 있는 것만으로도 몸이 좋아질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 었습니다.

    사이드메뉴 중 눈에 띄는 음식은 바삭감자전 입니다. 일반 감자전이 아닌 감자를 채썰어서 감자전을 만든 것 같은 비쥬얼이 었습니다.

     

    막걸리 좋아하는 분들은 이 감자전에 막걸리 한잔을 생각하셨을 겁니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 볏짚 토종닭곰탕 위치 파는곳 3

    대표 메뉴는 볏집 토종닭곰탕이지만 해산물을 겯들인 메뉴들도 있기 때문에 다른 메뉴를 시켜서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볏짚 토종닭곰탕 위치

    • 가게명 : 평양옥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 107-23
    • 연락처 : 02-363-7058
    •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