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로니오대부 에이원대부캐피탈 신용대출 금리 한도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5. 10. 19:08
    반응형

    오늘은 로니오대부 에이원대부캐피탈 신용대출 금리 한도 후기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저소득 및 저신용자분들은 1금융 및 2금융권을 통해서 대출을 받기 어렵습니다. 목돈이 필요하지만 대출을 받지 못하게 되면 대부업체를 찾게 됩니다.

     

    오늘은 그 대부업체 중 로니오대부 에이원대부캐피탈 신용대출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 신용대출 안내

    • 대출조건 만 20세~ 65세 이하 직장인 및 자영업자
    • 대출금리 연 20% 이내
    • 대출한도 최고 1,000만원까지
    • 대출기간 최장 5년까지
    •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로니오대부 신용대출은 만 20세~ 65세 이하의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라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연 20% 이내의 금리로 적용이 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되며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대출 만기에 한번에 갚는 만기일시상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 신용대출 금리

    로니오대부 신용대출 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이 됩니다. 법정 최고금리가 20%이기 때문에 정식으로 대부업을 등록하고 운영하는 곳은 법정 최고금리를 넘기지 못합니다.

     

    연 20% 금리는 정말 엄청 높은 고금리 입니다. 일반적으로 대출금리는 10% 미만이지만 대부업의 경우에는 이보다 높은 금리를 취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적인 직장인이나 자영업자들은 대부업을 이용을 하지 않습니다. 현재 대출이 되지 않고, 목돈이 급하게 필요한 분들이 대부업을 찾게 됩니다.

     

    다행히 정상적으로 운영이 되는 곳이라면 괜찮지만 그렇지 않은 곳들이 있기 때문에 대부업체는 조심해야 합니다. 아래 불법대부업체는 어떻게 사기를 치는지 그 유형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에이원대부캐피탈 신용대출 한도

    로니오대부 신용대출 한도는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1, 2금융권에서 대출한도 및 대출금리를 결정짓는 것은 개인 신용점수 기준으로 정해지게 됩니다.

     

    신용점수가 낮은게 좋은 것이며 이로 인해서 낮은 금리로 최대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지만 높으면 높은 금리로 낮은 한도로 대출을 받게 됩니다.

     

    반면 대부업체를 통해 대출을 할 때는 개인 신용점수를 통해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큰 돈을 대출을 받을 수가 있지만 만약 불법대부업체에 잘못 걸리게 된다면 대출 진행시 수수료 명목으로 갈취해가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니오대부 신용대출 기간

    로니오대부 신용대출 기간은 최대 5년동안 대출금을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이용 후에 대출 만기일이 되면 빌린 대금을 바로 갚아야 하는 만기일 일시상환으로 운용이 되기 때문에 대출 후 계획을 잘 세워서 대출금을 갚아야 합니다.

     

    만약 매달 이자를 내는 것이 밀리게 된다면 연체금리가 붙게 됩니다. 연체금리는 3%가 붙게 됩니다. 하지만 이 또한 최대금리인 20% 이내로 붙게 됩니다.

     

    모든 대부업체가 그렇지는 않지만 이자 납입일에 통장 계좌에 입금이 되지 않고, 연락까지 두절을 해가면서 억지로 연체를 하게 만드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런 곳들에게 걸리게 된다면 정말 답이 없습니다. 만약 대출금을 완납 할지라도 비상연락망에 작성했던 부모님이나 지인, 친구들에게 연락을 한다면서 협박하면서 돈 갚으라고 협박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가 발생 할 수가 있으니 로니오대부 에이원대부캐피탈를 통해 대출을 받기 전에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금융상담을 받고 본인한테 맞는 대출상품을 찾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