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엠에스아이대부 신용대출 금리 조건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5. 10. 19:45
    반응형

    오늘은 엠에스아이대부 신용대출 금리 조건 후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엠에스아이대부 신용대출 금리 조건 후기 1

     

    정식으로 대부업을 등록하고 있는 대부업체들이 있습니다. 저신용자 및 저소득, 신용불량자인 분들 중 목돈이 필요 할 경우 정식등록된 대부업인 엠에스아이대부를 통해 신용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엠에스아이대부 신용대출 안내

    • 대출조건 : 만 19세 이상 직장인
    • 대출금리 : 연 20% 이내
    •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까지
    • 대출기간 : 12개월~ 60개월 이내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 및 일시상환

     

    엠에스아이대부 대출은 만 19세 이상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60개월 이내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혹은 일시상환 중 선택을 해서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엠에스아이대부 신용대출 금리

    엠에스아이대부 신용대출 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이 됩니다. 시중 1, 2금융권을 통해서 대출을 받게 된다면 대부분 1자리수로 금리가 정해지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업의 경우, 신용불량자 및 저신용자들을 대상으로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대출금리가 최고금리에 가깝게 적용이 됩니다.

     

    이렇게 높은 금리로 적용이 된다면 적은 돈을 빌린다 할지라도 상당히 높은 이자를 내야하기 때문에 큰 부담이 될 수가 있습니다.


    엠에스아이대부 신용대출 한도

    MSI대부 신용대출 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시중은행을 이용하게 될 경우 개인 신용점수를 기준으로 금리와 대출한도가 결정이 됩니다.

     

    대부업체의 경우 저신용자 및 신용불량분들이 대상이기 때문에 신용점수를 기준으로 대출한도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들이 내세우는 기준에 따라 대출심사를 통해 한도가 결정이 될 겁니다.

     

    지금 바로 낮아진 신용점수를 회복 할 수는 없지만 신용점수를 높이는 방법을 확인 한 다음 실천하면서 신용점수를 높일 수가 있습니다.

     


    엠에스아이대부 신용대출 상환방법

    MSI대부 신용대출은 12개월~ 60개월이내로 사용을 한 다음 대출금을 갚아야 합니다. 대출상환 방법은 일시상환과 원리금 균등 상환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일시상환으로 하게 된다면 매달 이자를 내다가 만기일에 대출금을 모두 갚아야 합니다. 매달 계획적으로 일정금액을 따로 모아두었다가 대출만기 때 갚을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원리금 균등상환은 매달 이자와 원금 일부를 납입해야 합니다. 이때 첫달은 이자가 많이 나오고, 만기 때 점점 줄어들어기 때문에 부담이 적어지게 됩니다.

     

    대출신청은 아래 MSI대부 사이트를 통해서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엠에스아이대부 신용대출 신청하기


    대부업이용시 주의사항

    대부업체들 중 올바른 곳들도 있지만 정상인 척을 하면서 불법대부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이러 곳들은 조심해야 합니다.

     

    대출을 진행 할 때 대출금 중 일부를 수수료 명목으로 갖고 갈 수가 있으며, 일부만 주고 주민등록등본이나 통장 사본 등을 요구하면서 제출하면 나머지 금액을 주겠다면서 개인정보를 요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대출 완납 후에도 돈을 갚지 않으면 미리 받아뒀던 비상연락망에 연락을 하겠다면서 협박을 해서 추가로 돈을 갈취하는 곳들도 있습니다.

     

    각종 대출사기 등이 있으니 아래 사례를 참고하신 다음 대부업체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