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케이파이낸셜대부 중개 개인회생 신용대출 금리 한도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5. 12. 19:21
    반응형

    오늘은 오케이파이낸셜대부 중개 개인회생 신용대출 금리 한도 후기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 합니다.

     

     
    오케이파이낸셜대부 중개 개인회생 신용대출 금리 한도 후기 1

     

    기대출과다자이거나 신용불량자인 분들은 급전이 필요 할 때 대출을 받을 수가 업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지막 방법으로 대부업체를 찾게 됩니다.

     

    그 대부업체 중 한 곳이 바로 오케이파이낸셜대부 입니다. 오케이대부를 통해 대출을 받게 될 때 금리와 한도, 후기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케이파이낸셜대부 신용대출 안내

    • 대출조건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금리 20% 이내
    •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 대출기간 5년 이내
    • 상환방법 심사 후 결정

     

    오케이대부 대출조건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20% 이내로 적용이 되며, 대출한도는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5년이내까지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심사 후 결정이 됩니다.


    오케이파이낸셜대부 구비서류

    OK파이낸셜대부를 통해 대출을 받기 위해서 필요한 서류들이 있습니다. 4대보험가입 및 주민등록 초본, 사업소득증명원, 등기부 등본 등 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구비서류를 요구하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정상적인 대부업체의 경우 이런 서류가 없이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만약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게 된다면 개인정보 도용을 통해 대포폰이나 대포통장을 만들어 명의자인 본인이 피해를 볼 수가 있습니다.

     

    오케이파이낸셜대부를 이용을 아직 안했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일수대출 후기


    오케이파이낸셜대부 금리

    OK대부 신용대출 금리는 20%까지 적용이 됩니다. 1, 2금융권을 통해 대출을 받게 된다면 한 자릿수의 금리로 적용이 되지만 대부업의 경우, 신용불량자 및 기대출과다로 인해 대출이 안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금리가 쎕니다.

     

    신용불량자나 기대출과다자라 할지라도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상담을 받아 본다면 다른 길을 찾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상담받기


    오케이파이낸셜대부 한도

    OK파이낸셜대부 한도는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는 최대 한도 금액을 작성해놓은 것이며 실제 대출심사를 한 다음 받게 되는 돈은 낮게 조정이 될 가능성이 큽니다.

     

    일반적인 금융기관의 경우 개인신용점수를 기반으로 한도를 설정받게 됩니다. 하지만 OK대부업체의 경우에는 신용점수가 아닌 다른 기준을 세워 최대한도가 설정 될 수가 있으니 다른 곳에서 대출 안된다면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오케이파이낸셜대부 대출기간

    오케이파이낸셜대부 대출기간은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대출을 받은 다음 5년 안에 갚으면 됩니다. 하지만 상환방법에 대해서는 상담을 통해서만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대부업체를 이용하려는 분들은 대부분 대부업체가 금리가 비싸다는 것을 알지만 '일단 급한 불을 끄고, 착실히 갚아나가자.' 라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출을 받고 갚아나가다보면 생각지도 못한 일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어떤 일들이 발생을 하는지 아래 글을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돈 30 50 빌리면 생기는 일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