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신용대출 금리 한도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5. 12. 19:25
    반응형

    오늘은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신용대출 금리 한도 후기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신용대출 금리 한도 후기 1

     

    시중은행은 신용불량자나 기대출과다자분들에겐 대출을 안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분들은 대출을 하기 위해서 대부업체를 찾게 됩니다.

     

    그 업체들 중 넥스젠파이낸스대부가 있습니다. 이 대부업체의 신용대출 금리와 한도, 후기는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신용대출 안내

    • 대출조건 만 20세 이상의 내국인 및 외국인
    • 대출금리 연 20% 이내
    •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
    • 대출기간 최대 60개월
    •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상환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신용대출 자격은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0% 이내이며,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이며, 대출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 상환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신용대출 구비서류

    넥스젠파이낸스대부 신용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있습니다. 여권이나 외국인등록증, 소득증빙서류, 표준근로계약서 등을 요구하게 됩니다.

     

    위 서류들만 있다면 외국인 근로자들 중에서 시중은행에서 대출이 안되는 분들도 넥스젠파이낸스대부를 통해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넥스젠파이낸스대부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금리

    넥스젠대부 금리는 최대 20%까지 적용이 됩니다. 넥스젠대부를 찾는 분들은 외국인이거나 신용불량자, 기대출과다자이기 때문에 상당히 높은 금리로 적용이 됩니다.

     

    적은 돈을 빌린다 할지라도 금리가 높기 때문에 이자를 많이 내야 합니다. 아직 넥스젠파이낸스대부를 이용하기 전이라면 서민금융진흥원을 통해 금융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서민금융진흥원 상담받기


    넥스젠파이낸스대부 한도

    넥스젠대부 한도는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시중에 있는 은행에서 대출을 받게 된다면 개인신용점수를 기반으로 해서 대출한도가 나오게 됩니다.

     

    넥스젠의 경우에는 자체적으로 대출심사를 진행해서 대출한도가 나오게 될 겁니다.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하다는 것은 단순하게 최대 금액을 작성해 놓은 것이며 이보다 낮은 대출한도가 나올 가능성이 큽니다.


    넥스젠파이낸스대부 대출기간

    넥스젠파이낸스대부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간 대출금을 사용 할 수가 있으며, 원리금 균등분할로 갚아나가게 됩니다.

     

    하지만 대부업대출의 경우 대출 받은 이후부터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납입계좌에 납입이 되지 않고 대출회사는 전화가 안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일부로 대출금을 납입 못하도록 해서 연체금을 물게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대부업대출은 정말 심사숙고를 한 다음에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아래 글은 대부업체 대출을 받았을 때 발생 할 수 있는 경우를 작성해두었으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돈 30 50 빌리면 생기는 일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