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TI 궁합테스트 궁합풀이 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2. 5. 13. 18:05
    반응형

    오늘은 MBTI 궁합테스트 궁합풀이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MBTI 궁합테스트 궁합풀이 보기 1

     

    MBTI를 통해 성격유형검사를 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각각의 성격유형이 나오다보니 성격유형별 궁합은 어떤지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그냥 "성격이 나랑 잘 안맞아." 라고 얘기를 했다면 이제는 "내 MBTI는 이건데, 쟤는 이거라서 나랑 잘 안맞아." 라면서 MBTI 궁합을 보면서 갈라지는 상황이 벌여지고 있습니다.

     

    MBTI 궁합테스트를 해보신 분들이 있고, 아직 안해보신 분들도 있을 겁니다. MBTI 궁합테스트를 한 다음 궁합풀이에 대한 내용도 있으니 읽어보시면 재미있으실 겁니다.

     

    MBTI 궁합 테스트

    MBTI 궁합테스트는 아래 사이트 링크를 통해서 하실 수가 있습니다. MBTI 성격유형은 총 16가지로 나오게 됩니다. 사람마다 제각각이며, 궁합이 맞는 사람이 있고 안맞는 사람이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를 통해 상대방과 나의 MBTI 성격유형을 넣고 결과보기를 누르게 된다면 바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MBTI 궁합테스트 바로가기

     

     

    MBTI 궁합 테스트 궁합표

    MBTI 궁합 테스트를 하게 되면 상대방과 나의 궁합이 어떤지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위에는 MBTI 궁합표 입니다. 빨간색은 최악을 뜻하고, 주황색은 차악정도, 하늘색은 맞는 부분도 있고 안맞는 부분도 있는 중간, 녹색은 좋은관계로 발전 가능성이 높은, 파랑색은 천생연분을 뜻하게 됩니다.

     

    행과 열 끝에 각 MBTI 유형이 있고, 서로가 맞닿는 부분의 색깔로 궁합을 알 수가 있게 되는 것 입니다.

     

    이렇게 MBTI 궁합표를 통해 보는게 불편하고 설명도 잘 나와있지 않아 효용성이 떨어지게 됨으로 궁합표를 보기보단 MBTI 궁합 테스트를 통해서 결과로 보는게 훨씬 낫습니다.

     

    단, MBTI 궁합테스트를 한 결과와 궁합표를 봤을 때 비슷한 결과가 나왔으면 테스트의 신뢰성이 높아질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 모임 MBTI 궁합 테스트

    위에 알려드린 MBTI 테스트는 1대1로만 궁합을 보는 테스트 였습니다. 그것말고 추가로 우리 모음 MBTI 궁합테스트도 나오게 됐습니다. 최근 SNS와 카톡에서 이슈가 됨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해보셨을 겁니다.

     

     

    MBTI 테스트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면 이름을 넣고, MBTI를 선택하고 저장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현재 모임에 있는 친구들의 이름과 MBTI를 넣고 저장 후 궁합을 보면 어떠한 관계인지 보실 수가 있습니다.

     

    많은 단톡방에서 서로 '파국'이 나와서 논란(?)을 일으킨 MBTI 테스트로 재미삼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시간 되실 때 아래 링크로 들어가보셔서 해보세요.

     

    모임 MBTI 궁합 테스트 바로가기

     

    복지멤버십 신청하기

    정부에서 저소득층 및 차상위계층, 노인층에 대한 복지를 많이 만들어두었지만 신청을 하지 못해 못받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복지멤버십을 만들어두었고, 미리 신청을 하게 된다면 추후 받을 수 있을 때 지원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꼭!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복지멤버십 바로가기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