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엠에스아이대부 후기 금리 한도
    카테고리 없음 2022. 5. 23. 18:35
    반응형

    오늘은 엠에스아이대부 후기 금리 한도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엠에스아이대부 후기 금리 한도 1

     

    대부업체를 생각하면 불법적으로 하는 곳이 라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됩니다. 하지만 정식으로 대부업을 등록해서 운영을 하고 있는 곳들이 많이 있으며 이 중 우수 대부업자로 선정이 된 곳들도 있습니다.

     

    그 중 한 곳이 엠에스아이대부 입니다. 엠에스아이대부 금리 한도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엠에스아이 대출 자격조건

    • 대출조건 : 만 20세이상~ 만 60세 이하
    • 대출금리 : 연 금리 20% 이내
    • 대출한도 : 최대 3천만원까지
    • 대출기간 : 12개월~ 60개월까지
    • 상환방법 : 자유상환 혹은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엠에스아이 대출은 만 20세 이상~ 만 60세 이하까지 직장인에 한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 받을 때 용도는 생활자금이나 전세자금, 사업자금 등 일 경우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금리는 연 20% 이내로 적용이 됩니다. 대출기간은 12개월~ 60개월까지 가능하며 자유상환이나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으로 진행이 됩니다.


    엠에스아이 대출조건

    엠에스아이 대출조건은 직장을 갖고 있는 만 20세 이상 만 60세 이하에 한해서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무직자 대출을 찾는다면 엠에스아이 대부말고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무직자대출은 비상금대출이며, 신용점수가 낮은 분들은 햇살론을 통해 대출을 알아보시는게 대출 받을 확률이 높아지게 됩니다.

     


    엠에스아이 대출한도

    엠에스아이 대출한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일반 대부업체 한도보다 상당히 높은 한도 입니다.

     

    하지만 모두가 이 최대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업체에서 개별적으로 정해놓은 기준으로 한도가 결정된 다음 대출을 받게 될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략적으로 어느정도 한도가 나오는지 확인 후 대출을 받으시는게 좋습니다.


    엠에스아이 대출금리

    msi 대출금리는 연 20%까지 적용이 됩니다. 일반 시중은행의 경우 1자리수의 대출금리가 적용이 되지만 msi 대부중개는 최고금리까지 적용이 됩니다.

     

    신용점수가 좋은 분들은 대부업체를 이용하지 않고 시중은행을 통해 얼마든지 대출을 받을 수가 있지만 신용점수가 좋지 못한 분들이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때문에 높은 금리를 적용하게 되는 것 입니다.

     

    많은 분들이 시중은행을 돌면서 대출이 불가능하다는 얘기를 듣고 대부업체를 오게 되는데 이때 이 곳을 통해 한번 더 상담을 받아보는게 좋습니다.

     

    서민금융진흥원이라 해서 정부 산하기관이 있습니다. 시중은행은 해당 은행에 있는 대출상품을 기준으로 상담을 해주는데, 서민금융진흥원은 각종 대출상품을 갖고 상담을 진행해주기 때문에 대출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생기게 됩니다.

     


    엠에스아이 대출기간

    엠에스아이 대출기간은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자유상환식과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중 선택을 해서 상환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때 자유상환식의 경우 리볼빙으로 진행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리볼빙으로 진행을 하게 되면 결제비율에 따라 한달에 갚아야 할 이자와 원금이 낮아지기 때문에 부담을 덜을 수가 있지만 남은 금액이 지속적으로 쌓이게 됨에 따라 부담이 증가하게 됩니다.

     

    그래서 리볼빙이란 것을 정확히 확인한 다음 이용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엠에스아이 대부중개 후기

    엠에스아이 대부중개는 우수 대부업자로 선정이 됐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을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하지만 실질적으로 어떨지는 모릅니다.

     

    엠에스아이 대부중개는 정식 등록을 마친 대부업자이지만 그렇지 않은 업자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대부업체를 이용하기 전 각종 후기를 통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