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비밀 소갈비찜 식당 위치 1815회 초당오죽헌소갈비찜
    카테고리 없음 2022. 7. 5. 17:22
    반응형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비밀 소갈비찜 식당 위치 1815회 초당오죽헌소갈비찜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비밀 1815회에 강릉에 있는 소갈비찜 맛집이 소개가 됐습니다. 소개가 된 소갈비찜은 마치 만화에서 나올 법한 비쥬얼을 뽑내는 거대한 왕 뼈 소갈비가 나옵니다.

     

    주문을 하면 어른 얼굴만한 왕뼈 소갈비가 나옴으로 인해서 볼 거리를 제공해주고 갈빗대를 하나씩 손으로 뜯어서 먹는 재미까지 제공해주는 대박 맛집 입니다.

     

    이런 재미요소만 있고 맛은 그저 그렇다면 실망을 하겠지만 맛에도 충실했습니다.

     

    검은 대나무를 이용해서 핏물을 빼기 위해 1차로 삶고, 강릉에서 자라나는 오죽을 손질해서 냄비 바닥에 깔고 그위에 갈비를 올려서 2차로 삶는 과정을 거쳐 나오게 됩니다.

     

    이로 인해서 고기 잡냄새는 없애고 육질은 부드러워서 한 입 베어물면 감탄사가 절로 나올 정도 입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의비밀 소갈비찜 식당 위치

    초당 오죽헌 소갈비찜

    - 주소 :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219 1층(바로가기)

    - 연락처 : 0507-1486-7702

    - 영업시간 : 매일 10시~ 21시까지
    ※ 라스트오더 20시까지

     

    소갈비찜 맛집은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간장과 무, 사과, 배, 마늘 등을 넣고 끓인 다음 송고버섯을 아낌없이 넣어서 소갈비맛을 더 해주는 달콤한 양념장을 만들었습니다.

    양념장에 들어가는 송고버섯은 머리는 표고버섯을 닮았고, 기둥은 송이버섯을 닮았다 해서 생긴 이름으로 식감은 송이버섯처럼 아삭아삭하고 표고버섯의 진한 감칠맛을 갖고 있어 소갈비찜을 최상으로 높여줍니다.

     

    강릉에 가시게 된다면 한번 찾아가보시면 좋은 경험이 되실 것 같습니다.

     

    해당 글은 금전적 대가를 받지 않은 개인적인 포스팅 입니다.

    자료출처는 해당 업체 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