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생정보통 정형사 이성원 연락처 위치 청춘시대 1586회 7월 5일 성자한우
    카테고리 없음 2022. 7. 5. 17:46
    반응형

    생생정보통 정형사 이성원 연락처 위치 청춘시대 1586회 7월 5일 성자한우

    생생정보통 정형사 이성원 연락처 위치 청춘시대 1586회 7월 5일 성자한우 1
    출처 : 이성원씨 인스타

    22년 7월 5일 화요일, 생생정보통 1586회 청춘시대에 정형사 이성원씨가 나오게 됐습니다. 정형사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생소하게 들릴 수가 있습니다.

     

    정형사라는 직업은 쉽게 설명을 하자면 고기를 손질하는 직업을 갖은 분들이 정형사 입니다. 일반적으로 정육점을 가면 구이용이나 찌개, 국거리 용으로 고기를 구매하게 됩니다.

     

    이 고기들이 요리에 맞게 들어오는 것들도 있지만 소나 돼지를 직접 요리에 맞게 손질을 하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 분들을 정형사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소를 100여개의 부위로 발라서 먹기 때문에 전세계적으로 발골 기술이 뛰어난 나라 입니다. 돼지고기의 경우는 큰 상관이 없지만 소고기의 경우, 어떻게 발골을 하고 손질을 하느냐에 따라 상품의 가치가 달라지게 됩니다. 

     

    출처 : 이성원씨 인스타

     

    요즘은 육가공업체들이 많아짐에 따라 정육점에서 직접 소나 돼지고기를 발골한 다음 정형을 하는 곳들이 줄어들었습니다.

     

    하지만 정형사 이성원씨는 손님들이 보다 좋은 고기를 맛보게 하기 위해 직접 소나 돼지고기를 들여 직접 발골하고 정형을 하고 있습니다.

     

    출처 : 이성원씨 인스타

     

    정형사 이성원씨가 있는 매장은 서울에 있으니 정말 맛 좋은 고기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한번 찾아가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통 정형사 연락처 위치

    성자한우

    -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15길 30(바로가기)

    - 연락처 : 010-5730-0119

     

    해당 글은 금전적 대가를 받지 않은 개인적인 포스팅 입니다.

    자료출처는 해당 업체 사진을 사용하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