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파킹통장 추천 순위 금리
    카테고리 없음 2022. 8. 5. 18:28
    반응형

    오늘은 파킹통장 추천 순위 금리 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 합니다.

     

    파킹통장 추천 순위 금리 1

     

    주식이나 코인 등 투자시장이 얼어붙음으로 인해서 재테크 빙하기 라는 말까지 나오게 됐습니다. 이런 시점에서 한국은행의 빅스텝으로 인해 각 은행들의 예적금 금리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예적금 금리가 올라감으로 인해서 이자율이 보다 높은 예금 파킹통장 상품을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습니다. 많은 분들이 선택을 한 파킹통장 추천과 금리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월 10만원씩 주는 파킹통장

    파킹통장이 라는 것은 적금을 하기엔 부담이 되지만 이자 수익을 얻고 싶은 분들이 선택을 하는 예금 상품 입니다.

     

    적금으로 넣어두면 만기 전 급하게 쓸 일이 생길까봐 부담스럽지만 파킹통장은 자유롭게 넣고 뺄 수 있는 수시입출금식 통장이지만 일반 예금 금리보다 높은 2~ 3% 금리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전에 파킹통장은 높은 금리를 제공해줬지만 최고 금리 적용한도가 낮았지만 현재 많은 돈들이 파킹통장에 몰리다보니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최고 금리 적용 한도가 많이 늘어나게 됐습니다.

     

    현재 제일 좋은 조건의 파킹통장은 웰컴저축은행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입니다. 최고금리는 3%이며, 5천만원까지 적용한도 입니다.

     

    만약 5천만원을 넣어두게 된다면 한달간 받을 수 있는 이자는 총 107,836원 입니다. 여유가 있는 분들은 꼭! 웰컴 저축은행 직장인 사랑 보통예금에 예치를 시켜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때 주의해야 할 것이 바로 예금자보호법에 대해서 정확히 알아야 한다는 것 입니다. 일반적으로 5천만원까지 보호를 해준다는 것으로 알고 계실 겁니다.

     

    조금 더 정확히는 5천만원 이하만 보호를 해줍니다. 혹시라도 무슨 일이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파킹통장이나 예금, 적금을 할 때 5천만원 이하로 넣어두시고 이자로 인해서 5천만원 이상이 됐을 때는 조정을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파킹통장 다음은 회전식 정기 예금?

    회전식 정기예금이 라는 것은 미리 정해둔 일정 기간을 미리 정해둔 일정 기간을 주기로 금리가 바뀌게 되면 바뀐만큼 반영해서 이자를 주는 상품 입니다.

     

    기존 정기예금은 가입을 했을 때, 금리가 고정이지만 회전식 정기예금은 유일하게 변동형 상품 입니다.

     

    파킹통장 추천 순위 금리 3

     

    고려저축은행에서 회전정기예금이 출시를 했으며, 연 최고 3.7% 제공해주고 있으며, 동원 제일저축은행에서는 '회전 정기예금', 페퍼저축은행에서는 페퍼스 회전정기예금 등 연 3.65% 금리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런 저축은행 뿐만 아니라 국민은행이나 우리은행, 신한은행 등 회전 정기예금을 출시했고 개월 단위로 선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재테크의 기술, 풍차돌리기

    풍차돌리기 적금은 예전부터 있었던 적금 운용 방식 중 하나 입니다. 적금 상품 중 1년 만기 상품을 매달 새롭게 가입을 하면서 차곡차곡 쌓아두면서 만기때 매달 돌려 받는 방식 입니다.

     

    주식과 코인시장이 매우 불안한 이때 파킹통장 다음으로 많이 하는 재테크 입니다. 특히 한국은행의 빅스텝 단행으로 인해서 높아진 금리를 이용하기 좋을 때 입니다.

     

    풍차돌리기 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 합니다. 말 그대로 몫돈으로 적금을 넣는 것이 아니라 자산을 분할시켜서 적금을 넣는 것 입니다.

     

    시중 은행 및 저축은행에서 1년 만기 적금 통장을 만든 다음 매달 적금을 하나씩 만들어서 늘려나가는 방식 입니다. 이렇게 하면 1년이 지난 시점부터 매달 적금 만기가 돌아오기 때문에 매달 적금이자를 받게 된느 것 입니다.

     

    단, 무리하게 진행을 하게 되면 적금을 해약하는 일이 발생 될 수가 있기 때문에 적금 범위를 정해놓고 시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튜브에서 매월 120만원 받는 적금 풍차돌리기에 대한 정보를 갖고 왔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납이연, 이자로 470만원 받는 방법

    재테크 찐 고수들은 금융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통해 남들이 잘 모르는 정보로 보다 많은 이자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선납이연' 입니다.

     

    조금 복잡 할 수가 있지만 선납이연을 이해 한 다음 특판상품을 가입해서 운용을 하면 이자만 470만원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자세히 보기


    이자 많이 주는 곳 한눈에 보기

    기존에 이자 많이 주는 곳을 알아보기 위해 각 은행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하거나 재테크 카페에서 정보를 얻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금융감독원에서 각 금융기관들이 판매를 하는 예적금 상품 혹은 대출상품에 대해서 금리와 거래 조건 등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금융상품 한눈에' 라는 사이트를 오픈했습니다.

     

    매달 정기 안내를 해주고, 금리 등 조건이 수시로 변경이 될 수가 있기 때문에 거래를 하기 전에 해당 금융회사 사이트나 어플을 통해 확인을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자세히 보기


    숨은보조금 조회하기

    정부와 지자체에서 각종 지원금을 지급해주고 있지만 모르고 신청을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정부에서 보조금24 라는 서비스를 만들어놨고, 추가로 긴급지원정책이 라는 사이트를 통해 한번에 조회 할 수 있는 곳을 만들어 놨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꼭! 신청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히 보기


    당신이 좋아 할 기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