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파티 사이트 사용법 모집
    카테고리 없음 2022. 9. 9. 06:03
    반응형

    오늘은 넷플릭스 파티 사이트 사용법 모집 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 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가 한국에 서비스를 오픈 한 다음 각종 OTT 서비스들이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를 혼자 이용을 하게 되면 17,000원이 라는 금액이 나갑니다. 이정도 금액은 부담없이 낼 수가 있지만 넷플릭스 말고 다른 OTT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금액 부담이 상당히 커지게 됩니다.

     

    다행히 넷플릭스와 다른 OTT 서비스들은 동시접속 기능을 넣어줌으로 인해 넷플릭스 파티 모집을 통해서 1/4로 가격을 낮춰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주변 지인이나 친구들이 이미 파티를 맺어서 이용 중이면 모르는 사람들과 파티를 맺어서 이용을 할 수 밖에 없는데 이때 먹튀를 할 가능성이 있어서 꺼려지는 분들이 많았을 겁니다.

     

    이런 넷플릭스 파티 단점을 보완해서 넷플릭스 파티 사이트들이 생겨나게 됐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 파티 사용법을 익혀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사이트를 본문을 통해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파티 사이트 1. 링키드

    넷플릭스 파티 모집 사이트 중 링키드는 많은 분들이 이용 중인 서비스 입니다. 한달 기준으로 5,575원에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장점 중 안전거래를 할 수 있는 에스크로 시스템을 쓰고 있다는 것 입니다.

     

    또, 매달 링키드 정산일에 자동으로 결제가 되기 때문에 별 신경쓰지 않고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용을 할 때 귀책사유가 발생하면 보증금 환급을 받을 수가 없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보증금 100% 환급 받을 수가 있습니다.

     

    링키드 바로가기 👉


    넷플릭스 파티 사이트 2. 피클플러스

    피클플러스는 넷플릭스 한달 기준 5,240원이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른 넷플릭스 계정 공유 사이트에 비해 가격이 비쌀 수가 있지만 내 정보가 파티장하테 공유가 되지 않으며, 문제가 생기면 바로 연락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중간에 파티가 깨지게 되면 남은 날짜만큼 환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피클플러스 바로가기 👉

     

     

    넷플릭스 파티 사이트 3. 벗츠

    벗츠는 다른 넷플릭스 공유 계정 사이트와 다르게 각 파티마다 금액이 다르게 측정이 됩니다. 원하는 파티에 들어가면 아이디와 패스워드가 공유가 됩니다.

     

    각 파티마다 금액이 다르게 측정이 되기 때문에 잘만 이용하면 보다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벗츠 바로가기 👉

     

    넷플릭스 파티 사이트 4. 쉐어풀

    쉐어풀은 피클플러스와 유사한 서비스 입니다. 넷플릭스나 다른 OTT 서비스 뿐만 아니라 유튜브나 음악 구독 플랫폼도 같이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6개월, 12개월 단위로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소 부담이 될 수가 있지만 기간이 길어지는만큼 넷플릭스 파티 요금은 저렴해집니다.

     

    • 6개월 23,500원(1개월 3,916원)
    • 12개월 41,500원(1개월 3,458원)

     

    오랫동안 이용을 할 예정이라면 쉐어풀이 금액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쉐어풀 바로가기 👉

     

    넷플릭스 파티 모집 주의사항

    넷플릭스 파티 모집 후 사용을 하다 아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으면 퇴출이 됩니다.

    • 다른 사람 프로필 접근하지 말 것
    • 계정 PW나 개인정보 변경하지 말 것
    • 넷플릭스 파티원 외 다른 사람과 계정 공유하지 말기
    • 받은 핀번호 수정하지 말 것

    어렵지 않은 수칙이며 1/4 가격으로 OTT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위 수칙은 반드시 지켜야만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