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바로알기
    주식&암호화폐 2021. 3. 10. 03:32
    반응형

    아이콘파이 이용시 최대 3.5% 보상 발생!

    3.5% 보상받으러가기

    위에 내용을 통해서 비트코인 거래를 하실 수가 있을 겁니다. 그런 다음에 아이콘파이(ICONFi) 를 한번 알아보세요. 아이콘파이 코인지갑을 이용하게 되면 최대 3.5% 보상이 발생이 됩니다. (Fixed 서비스 이용시 비트코인 연간 보상 최대 8%, 이더리움 최대 7%, USDT / USDC 최대 11%!)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바로알기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해외거래소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하지 못하는 선물거래를 할 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 글 안에서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과 수수료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바이낸스란?

     

     

    바이낸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소인 비트렉스와 세계 1위의 자리를 놓고 경쟁을 하는 거대 거래소 입니다. 회원수는 200만명이 넘고, 알트코인의 종류가 100개가 넘는 거대 거래소 입니다.

     

    업비트 수수료는 KRW 마켓 기준 0.139%이며, 빗썸은 0.25% 입니다. 하지만 바이낸스 수수료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가장 저렴합니다.

    바이낸스 가입법

     

     

    바이낸스 가입하는 방법은 크게 PC버전과 모바일버전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아래 각 환경에 맞게 설명을 해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 PC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

    바이낸스 가입하기 위해서는 바이낸스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접속을 하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보면 가입이라는 메뉴를 볼 수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2

    가입메뉴를 누르게 되면 이렇게 가입양식이 나오게 됩니다. 양식에 맞춰서 넣어주시고 아래 가입 버튼을 눌러주시면 가입이 진행이 됩니다. 비밀번호는 최소 8글자, 최소 1개의 대문자와 최소 1개의 숫자가 포함되야 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3


    가입버튼을 누르게 되면 이메일 인증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가입 할 적에 작성한 이메일 안에 들어가보면 바이낸스로부터 메일이 왔을 겁니다. 열어보시면 Verify Email 라는 버튼이 나올 것이며 그걸 눌러주세요.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4

    메일 인증을 하게 되면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하는 곳이 나오게 됩니다. 입력을 하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5

    로그인 버튼을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 원형 아이콘을 오른쪽으로 밀면 퍼즐 모양이 나오게 됩니다. 퍼즐을 맞춰주시면 다음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6

    다음 페이지는 로그인이 된 것이 아닌 로그인 후에 계정 보안을 위해서 추가 인증을 할 것인지 묻게 됩니다. 여기서 Skip for now를 누르게 되면 가입이 완료가 됩니다.

    바이낸스 가입방법 - 모바일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7

    바이낸스 앱을 다운받은 후에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하게 되면 이용약관을 읽은 다음에 가입하기 를 눌러주세요.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8

    가입하기를 누르면 이메일/비밀번호 넣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아래 아직 계정이 없습니까? 가입하기 라고 나옵니다. 여기서 또 가입하기를 눌러주시면 가입 양식이 나옵니다. 양식에 맞춰서 정보를 넣고 가입하기를 눌러주세요. 비밀번호를 넣어주실 적엔 최소 8글자여야 하고, 최소 1개의 대문자와 1개의 숫자가 포함되야 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9

    가입하기를 눌러주면 슬라이딩 퍼즐 인증코드가 나오게 됩니다. 동그라미 버튼을 오른쪽으로 밀어주시고 퍼즐을 완성하게 되면 가입 할 적에 작성한 메일로 인증메일이 발송이 됩니다. 5~ 10분 뒤 메일함을 보면 인증메일이 확인 될 겁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0

    인증메일을 확인 후에 바이낸스 앱 화면에 떠있는 인증코드를 넣으시면 가입은 끝이 나게 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바이낸스를 가입하게 됐다면 이제 선물거래 방법을 익혀야 합니다. 바이낸스 사이트에서 선물을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영어로 나온 다면 상단에 한국어로 바꿀 수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1

    선물거래 하기 전에 먼저 암호화폐 입금을 해야 합니다. 비트코인(BTC) 이외에도 다른 코인들로 입금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코인이 있다면 그걸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2

    입금이 되었다면 지갑 > 법정화폐 및 현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물코인의 경우에는 마켓과 거래 메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기본 원화 거래가 아니고 비트코인/USDT, 이더리움/USDT 로 되어져 있으며 달러개념의 USDT와 교환개념 입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3

    비트코인을 입금했다면 마켓 > 현물 마켓 > FIAT 마켓 > BTC / USDT 마켓을 통해서 매도합니다. 이렇게 하면 USDT가 생기게 됩니다. 선물거래를 하기 위해서 선물 지갑으로 USDT를 이동해야만 가능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4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5

    파생상품 USDT 선물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하게 되면 새로운 창이 뜨게 되고 지금 열기를 선택해주세요. 만약 선물 레퍼럴 코드가 있다면 넣으시고, 없으시면 그냥 스킵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6

    전송 버튼을 누르게 되면 현물 지갑의 USDT를 선물지갑으로 이동을 시켜주게 됩니다. 현재 갖고 있는 금액 중 전송을 시키고자 하는 금액을 넣고 확인을 눌러주게 되면 선물 지갑 잔고에 작성한 금액만큼 잔고가 생기게 됩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8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17

    그리고 나서 그리드 거래 옆에 점세개 버튼이 있습니다. 그걸 누르게 되면 주문 확인 메뉴가 있습니다. 주문 확인 메뉴에서 모두 활성화시켜주게 되면 바이낸스 선물 거래를 롱 숏 주문 할 적마다 확인창이 뜨게 되면서 예상/청산가 같은 것을 쉽게 확인 할 수가 있게 됩니다.

     

    화면을 보시면 왼쪽 화면에 교차, 50x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클릭해서 교차 격리 마진 모드를 선택 할 수가 있습니다. 또, 레버리지 배율 또한 변경이 가능합니다.

     

    교차 모드를 하게 될 경우 선물 계정 잔고를 모두 사용하게 되서 청산이 발생 할 경우에 모든 증거금이 사라지게 됩니다. 청산가가 낮게 되면 잔고 전부를 정거금으로 활용을 해서 물타기 부분으로 익절 손절이 가능합니다.

     

    격리 모드를 할 경우에 포지션 잡을 적에 들어나게 된 증거금만 날리게 됩니다. 만약 증거금을 추가하게 되면 청산가가 더 늘어나게 됩니다.

     

    오더북은 매수/매도/물량 입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바이낸스 수수료는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수수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것은 업비트와 빗썸 입니다. 하지만 이 거래소는 우리나라에서만 유명한 것이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거래소는 바이낸스와 비트렉스 입니다.

     

    기본 수수료는 0.1%이며, 거래소 자체코인인 BNB를 이용하게 되면 0.05%의 최저 수수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해외거래소라고 하면 영어로 되어져 있어 불편할 것이라 생각을 하지만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바이낸스 CEO는 창퍼자오라는 분이며, 우리나라에서 기자회견을 갖었을 적에 4가지를 말씀해주셨습니다.

    "보안에 예산의 90%를 쓴다."
    "ICO를 상장 할 적에 엄격하게 분석해서 한다."
    "신규 유저도 중요하지만 기존 유저 지원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한다."
    "사내 직원 단타를 방지하는 내부 규정을 갖고 있다."

    이 4가지를 철칙으로 삼고 운영을 했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암호화폐 거래소가 된 것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미국 주식 사는법 수수료 세금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국 주식 사는법 수수료 세금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유동자산이 대부분 주식이나 가상화폐로 많이 이동하게 됐습니다. 그 중 미국 주식 사는법을 익

    neeezra.tistory.com

     

    플레이댑 코인 상장 전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레이댑 코인 상장 전망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비트코인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이 알려지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가상화폐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비트

    neeezra.tistory.com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바로알기

    오늘은 바이낸스 선물거래 방법 수수료 바로알기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낸스는 암호화폐 거래소 입니다. 해외거래소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하지 못하는 선물거래를

    neeezra.tistory.com

     

    클레이튼 코인 업비트 사는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클레이튼 코인 업비트 사는법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클레이튼 코인이라고 새롭게 생겼습니다. 이 코인은 카카오의 블록체인 기술 자회사인 그라운드

    neeezra.tistory.com

     

    리플코인 시세 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리플코인 시세 전망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고 합니다. 리플코인은 가상화폐 중에 하나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코인 입니다. 오늘은 이 리플코인 시세와 전망에 대한

    neeezra.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주식&암호화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카오뱅크 공모주 청약 일정 방법  (0) 2021.06.28
    KB증권 가입하기  (0) 2021.06.28
    클레이튼 코인 업비트 사는법  (0) 2021.03.08
    내 비트코인 찾기 바로가기  (0) 2021.02.04
    내 비트코인 찾기  (7) 2021.02.04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