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박형준 후보 재산신고 누락 불법 vs 실수?
    카테고리 없음 2021. 3. 25. 01: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박형준 후보 재산신고 누락 불법 vs 실수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 LCT를 포함해서 갖가지 문제들이 붉어지고 있는 상태 입니다.

     

    근데 엎친데 덮친 격으로 박형준 후보 재산신고 누락에 대해서 나왔습니다. 이로 인해서 더불어민주당 최인호 중앙선대위 수석대변인은 후보자와 직계가족의 재산 신고 누락은 선거법 위반행위이며 당선 무효에 이를 수 있는 엄중한 사한이라고 밝혔습니다.

     

     

    추가적으로 4년 전에 준공이 된 건물을 등기 완료 조차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몇년째 사용해온 건물을 재산신고를 하지 않았다는 것 자체가 이상한 일 입니다. 이로 인해 누락 경위를 명확하게 밝히고 즉각 사과를 요구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국민의 힘 박형준 후보 선대위 전진영 대변인은 미등기 건물은 관할 관청에 신고를 한 건물이며, 탈세를 하지 않았다고 대변을 했습니다. 그리고 취등록세를 모두 납부했으며 재산세도 납부를 해왔다고 합니다.

     

     

    이렇게 취등록세도 모두 납부했고, 재산세도 납부를 했다면 왜 재산신고를 누락을 했을까요? 이에 대해서 행정상 실수로 인해서 벌어진 일이라며 대변인은 답변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