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플레이 환불 전화 방법
    IT 2021. 1. 26. 15: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플레이 환불 전화 방법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작년에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구글플레이 결제문자가 왔습니다.

    구글플레이 환불 전화 방법 1

    구글플레이로 저는 결제를 하지 않는데, 뭔가 싶어서 확인을 해보니 해킹을 한 것인지 30만원이 결제가 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달에 30만원정도가 똑같이 결제가 된 것을 그때 확인했습니다.

     

    다행히 구글플레이 환불받는 방법을 찾아서 환불을 요청하고 환불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구글플레이 환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구글플레이 환불받는 방법

    구글플레이 환불받기 위해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도 됩니다. 하지만 굳이 그렇게 하지 않고 인터넷상으로 문의만 해도 환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환불 전화 방법 2

    환불을 받기 위해서 pc에서 구글플레이(바로가기)에 접속을 해주세요. 그리고 결제가 된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후에 계정 > 주문내역 을 들어가게 되면 지금까지 결제가 된 내역을 볼 수가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환불 전화 방법 3

    결제내역을 보면 문제신고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문제신고를 누르게 되면 구매 또는 청구가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알 수 없음 을 선택해주세요.

     

    구글플레이 환불 전화 방법 4

    이렇게 신청을 해주신 다음에 2~ 3일 뒤에 환불이 확인되는지 꼭!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만약에 이렇게 해서도 환불처리가 되지 않는다면 구글플레이 고객센터인 02-531-9000으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