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프텔 가격 무료 해지
    카테고리 없음 2022. 9. 21. 01:30
    반응형

    오늘 라프텔 가격 무료 해지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넷플릭스가 국내에서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국내 OTT 및 해외 OTT들이 많이 생겨나게 됐습니다.

     

    라프텔 가격 무료 해지 1

     

    그 중 라프텔은 애니메이션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OTT 서비스로 애니메이션 매니아들을 노리고 서비스를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라프텔을 통해서 영상 감상을 할 수도 있고 라프텔 다운로드로 소장을 할 수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 안에서 라페틀 가격과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방법, 해지 하는 방법 등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프텔 가격은?

     

    라프텔 요금은 베이직 멤버십과 프리미엄 멤버십 두가지로 나눠지게 됩니다. 베이직은 9,900원이고 프리미엄은 14,900원에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두가지의 차이점은 베이직은 혼자서 밖에 이용을 못하고, 프리미엄은 4명이서 동시에 이용을 할 수가 있기 때문에 본인을 포함해서 라프텔 4인팟을 짜서 이용을 하면 최대 75% 할인을 받으면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라프텔을 같이 이용 할 3명을 구하지 못했다면 아래 OTT 공유사이트를 통해서 파티를 짜서 보실 수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전에 라프텔 안에 있는 컨텐츠가 마음에 들지 않들지는 직접 경험을 해봐야 알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료 구독을 하기 전, 라프텔 무료로 한달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라프텔 무료 한달 이용하기

    라프텔 사이트는 검색사이트에 라프텔을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라프텔 가격 무료 해지 2

     

    라프텔 무료 한달간 이용하는 방법은 회원가입을 한 다음 본인 계정 > 라프텔 멤버십을 들어가게 되면 베이직, 프리미엄 두가지로 나오게 됩니다.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서비스를 선택해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

     

    이때 신청을 한 다음 한달이 지나게 되면 가입시 기입했던 개인정보 및 카드정보를 통해 자동결제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원치 않으시면 라프텔 해지를 하셔야 합니다.

     

    라프텔 가입하기 👉

     

    라프텔 해지하기

    라프텔 무료 한달 이용하기만 해지를 하는 것과 라프텔 탈퇴하는 것은 엄연히 다릅니다. 무료체험 한달이 끝난 다음 자동결제가 되지 않길 원하신다면 멤버십 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라프텔 멤버십 해지하기

     

    라프텔 가격 무료 해지 3

     

    라프텔 로그인을 한 다음 MY버튼을 누른 다음 멤버십 > 결제예정 > 멤버십 해지를 누르게 되면 정기결제 해지 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단, 해지를 하게 되면 구매했던 상품의 구매기록이 삭제가 되고 복구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으로 앱스토어 결제했다면 앱스토어를 통해 구독해지를 하시면 됩니다.

     

    라프텔 탈퇴하기

     

    라프텔 가격 무료 해지 4

     

    라프텔 탈퇴하기 위해서 라프텔 사이트에 로그인한 다음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을 선택해주면 설정이 나옵니다. 설정을 눌러주세요.

     

    라프텔 가격 무료 해지 5

     

    설정을 누르게 되면 비밀번호 변경 및 알림 설정을 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하단에 보면 라프텔 탈퇴하기 라는 메뉴가 있으니 이걸 눌러주세요.

     

    라프텔 가격 무료 해지 6

     

    탈퇴페이지가 나오면 이 중 탈퇴 이유를 선택한 다음 탈퇴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탈퇴를 진행해주시면 라프텔 탈퇴가 완료가 됩니다.

     

    만약 라프텔 최대 75% 할인을 받고 보시고 싶다면 OTT 공유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OTT 공유사이트로 75% 할인 받기

    OTT 서비스들을 통해 공통으로 볼 수 있는 컨텐츠가 있는 반면 고유의 컨텐츠들은 해당 OTT 플랫폼을 통해서만 볼 수가 있기 때문에 한 OTT 서비스만 이용을 하는 분들이 없고 여러개를 동시에 이용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분들 중에 본인 혼자서 다 결제하면서 쓰시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4인팟을 구성해서 75% 할인된 금액으로 OTT 플랫폼을 이용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초기엔 먹튀를 많이 당했지만 이제 서비스가 안정화되면서 파티가 깨지게 되거나 문제가 생기면 그에 따른 환불까지 받을 수가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해서 들어오신 시간이 아깝지 않게 올바른 정보를 본문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TT 공유사이트 바로가기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