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 가격 무료
    카테고리 없음 2022. 9. 21. 01:03
    반응형

    오늘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 가격 무료 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아마존이 라는 명칭은 이전부터 들어보셨을 겁니다.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 가격 무료 1

     

    해외직구를 할 때 아마존이 라는 쇼핑몰을 이용하게 됩니다. 이 아마존에서 만든 OTT 서비스가 바로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입니다.

     

    우리나라에 넷플릭스가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각종 OTT가 생겨나게 됐습니다. 그리고 아마존프라임 비디오에 있는 컨텐츠를 보고 싶어 가입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무료로 볼 수도 있으며 이용을 하다 해지를 할 수도 있는데, 영어로 되어져 있어서 해지하는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있습니다.

     

    또,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7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할 수가 있으며 이 방법에 대해 본문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가격은?

    아마존프라임 가격은 월 12.99달러 입니다. 하지만 트위치 프라임 게이밍 서비스를 이용을 하게 되면 5.99달러에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트위치 구독권 1개와 트위치 프라임 게이밍에서 제공하는 각종 게임 배포를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가입하면 상당히 이득을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마존프라임 컨텐츠가 마음에 드는지 잘 모르니 유료로 구독을 하기 전 아마존프라임 무료 체험을 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무료 이용방법

    아마존프라임 무료로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검색사이트를 통해 아마존프라임 사이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다행히 아마존프라임 비디오에서 한국 구독자들을 위해 한글 버전을 세팅해뒀습니다.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 가격 무료 2

     

    검색 사이트를 통해 접속하는 것이 번거로우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실 수가 있습니다. 접속을 하면 이런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 가격 무료 3

     

    로그인 버튼을 누르면 내 아마존 계정 생성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주신 다음 내 아마존 계정 생성을 눌러 주세요. 개인정보 및 아마존프라임 비디오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기입하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 가격 무료 4

     

    가입을 하는 중 카드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회원가입과 동시 한달무료 체험이 시작이 됩니다. 이때 카드정보를 넣고 주소를 넣어야 합니다.

     

    주소란 1은 시, 구, 로를 넣고 주소란 2는 아파트나 상세한 동 호수 입력을 해주세요. 도시는 살고 있는 도시를 넣고 주/도/지역은 현재 살고 있는 구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가입을 하면 1.22달러가 결제가 될 수가 있습니다. 카드 확인용 결제라고는 하지만 환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아마존프라임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한달이 지나면 자동결제가 되기 때문에 원치 않으시면 한달 전에 아마존프라임 해지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마존프라임 무료체험 신청하기 👉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 가격 무료 5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를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아마존프라임 비디오를 로그인 한 다음 아래 링크로 접속을 하게 되면 계정 설정을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동을 한 다음 End membership을 선택 해주세요.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해지 가격 무료 6

     

    선택한 다음 End on ~을 선택해주세요.

     

     

    선택을 하게 되면 멤버십이 언제 종료가 되는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혹,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75% 할인 된 금액으로 이용 하고 싶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존프라임 비디오 7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하기

    ㅁㄴㅇ

    OTT 서비스들을 통해 공통으로 볼 수 있는 컨텐츠가 있는 반면 고유의 컨텐츠들은 해당 OTT 플랫폼을 통해서만 볼 수가 있기 때문에 한 OTT 서비스만 이용을 하는 분들이 없고 여러개를 동시에 이용을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분들 중에 본인 혼자서 다 결제하면서 쓰시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4인팟을 구성해서 75% 할인된 금액으로 OTT 플랫폼을 이용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초기엔 먹튀를 많이 당했지만 이제 서비스가 안정화되면서 파티가 깨지게 되거나 문제가 생기면 그에 따른 환불까지 받을 수가 있어서 안전하게 이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색해서 들어오신 시간이 아깝지 않게 올바른 정보를 본문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5% 할인 받기 👉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