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폰14 사전예약 색상 가격 한국 출시일
    카테고리 없음 2022. 9. 15. 03:30
    반응형

    오늘은 아이폰14 사전예약 색상 가격 한국 출시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곧 있으면 아이폰14가 출시가 됩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 색상 가격 한국 출시일 1

     

    더 이상 새로운 변화가 없을 것이라 생각했지만 아이폰14는 고정관념을 박살내버렸습니다. iOS16의 잠금화면에서 서체와 색상 등 구성요소를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설정하고 잠금 화면 갤러리 등을 사용자 친화적으로 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이번 아이폰14를 봤을 때, 감성적인 것을 더욱 추가함으로 인해 "정말 사고 싶게끔 만들었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이폰14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본문을 통해 자세히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14 달라진점

     

    아이폰14 디자인은 13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크게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6.1인치의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도 2532*1170 해상도, 20만:1 명암비, 1200니트 최대 밝기 등등 외관과 디자인은 변경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어떤 것들이 달라졌을까요?

     

    1. AP

    아이폰14와 아이폰14 플러스는 아이폰13 프로에 들어간 A15 Bionic이 적용이 됐습니다. A15 Bionic은 아이폰13에도 동일하게 들어갔습니다.

     

    하지만 아이폰13에 들어간 A15 Bionic과 아이폰13 프로에 들어간 A15 Bionic는 다릅니다. 아이폰13에 들어간 A15 Bionic는 4코어 GPU이고, 아이폰13 프로에 들어간 A15 Bionic는 5코어 GPU라 조금의 성능 차이가 나타나게 됩니다.

     

    2. 향상된 카메라 성능

     

    아이폰14와 아이폰14 플러스에 새로운 1,200만 화소의 카메라가 들어가게 됩니다. 또, 더욱 커진 f/1.5 조리개와 1.9µm 픽셀로 사진과 영상의 품질을 더욱 개선되서 나오게 됩니다.

     

    육안으로 잘 확인이 되지 않겠지만 노이즈를 감소시키고 센서 시프트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 기능을 갖고 있어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줍니다.

     

    추가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간의 긴밀한 통합을 기반으로 하는 Photonic Engine은 사진을 촬영 할 때 모든 카메라의 증조도 및 저조도 성능을 전작보다 높여주게 해놨습니다.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의 경우는 최대 두배, TrueDepth 카메라의 경우도 두배, 메인  카메라는 최대 2.5배까지 성능을 높였습니다.

     

    전면 카메라에 TrueDepth가 적용이 되었는데 이로 인해 최초로 오토포커스 기능이 적용이 되며 저조도 환경이나 먼거리에서 단체 촬영을 할 때 보다 빠르게 초점을 맞출 수가 있게 됐습니다.

     

    3. 전면 디스플레이에 AOD 지원

    아이폰13에는 적용이 되지 않았던 AOD가 지원이 됩니다. 삼성 스마트폰은 AOD로 인해서 늘 화면이 켜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

     

    이 기술은 1Hz의 가변 재생률과 절전 기술을 통해서 구현을 했습니다.

     

    4. 노치는 Dynamic Island로 처리

    그동안 골치거리였던 노치 디자인에 감성을 물씬 담았습니다. 스마트폰 전면 디스플레이에 카메라로 인해서 펀치홀이 나오게 됩니다.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프로맥스는 이를 Dynamic Island로 처리를 했습니다. 유기적으로 늘었다 줄었다해서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승화를 시켰으며 이를 통해 아이팟 연결이라던가 통화시 통화 시간 등의 정보를 볼 수가 있게 됐습니다.

     

    5. 자동차 충돌 감지 기능 추가

     

    이 기능은 애플워치 시리즈  8에 적용이 된 기능으로 아이폰14에도 적용이 됐습니다. 이를  통해 사고가 났을 때 빠르게 대처를 할 수가 있게 됐습니다.

     

    6. 긴급상황시 구조 기능 도입

     

    아이폰14 기능 중에 근급구조 요청 기능이 추가가 됐습니다. 이 기능은 위성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기능으로 만약 통신 연결이 되지 않는 지역에 있을 때 응급서비스와 문자를 주고 받을 수가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큰 의미가 없는 기능이지만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올해 11월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2년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7. eSIM 가능

     

    아이폰14에는 SIM 트레이가 빠져서 나오게 됩니다. eSIM은 해외에서만 적용이 됐었지만 이제 국내에서도 서비스를 진행함으로 인해서 국내 출시 모델에서 SIM  트레이가 없는 것을 확인해 보실 겁니다.

     

    8. 새로워진 아이폰14 색상

    아이폰14 색상은 미드나이트, 블루, 스타라이트, 퍼플, 프로덕트 레드 총 5가지 색상으로 나오고 128GB, 256GB, 512GB의 저장공간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프로와 아이폰 프로 맥스 색상은 딥 퍼플과 실버, 골드, 스페이스 블랙 4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고 128GB, 256GB, 512GB, 1TB의 저장공간을 선택 할 수가 있습니다.

     

    9. 더욱더 비싸진 가격

     

    아이폰14는 1,250,000원부터 시작을 하고, 아이폰14 플러스는 1,350,000원부터 시작을 합니다. 가격은 역시나 사악합니다.

     

    아이폰14 프로는 1,550,000원부터 시작을 하고, 아이폰14 프로 맥스는 1,750,000원부터 시작을 하게 됩니다.

     

    아이폰14 누구보다 빠르게 구매 하는 방법

    아이폰14 사전예약을 하기 위해서 애플 공식 웹사이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 겁니다. 평소에는 괜찮지만 사전예약이 풀리게 되면 엄청난 트래픽이 몰리기 때문에 구매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이때! 렉없이 구매 할 수 있는 꿀팁이 있습니다.

     

    애플 공식 웹사이트는 PC보단 애플스토어 앱로 접속을 하라.

     

    애플 공식 웹사이트를 PC로 접속을 하게 되면 렉이 많이 걸리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에 애플스토어 앱을 통해서 구매를 하게 되면 렉없이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또, 애플스토어 앱을 통해서 사전예약 하기 전 원하는 색상과 용량을 선택을 한 다음 상단에 하트표시를 누르면 저장이 되서 사전예약시 바로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