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어컨 싸게 구입하는 방법 사는 방법 저렴하게 사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3. 3. 11. 20:29
    반응형

    오늘은 에어컨 싸게 구입하는 방법 사는 방법 저렴하게 사는 방법 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어느덧 겨울이 지나고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봄은 스치듯 안녕을 하고 곧 바로 여름이 찾아오게 됩니다.

     

    대부분 에어컨을 설치하셨겠지만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에어컨 설치 하지 않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여름이 되기 전 에어컨 구입을 해서 설치를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름이 다가오면 다가올수록 에어컨 설치비용이 비싸질 수가 있고, 설치가 많이 밀리면서 뒤늦게 설치 할 수가 있습니다.

     

     

    같이 읽으면 좋은 기사

    📍 정부지원금 20만원 받고 휴가가는 방법
    📍 2023년 무료운세 신년운세 무료토정비결 TOP5 링크
    📍 카톡에서 이것 신청하면 24만원 줍니다.
    📍 신용점수 올리기 팁 6가지 중 40점 올리는 방법은?

    에어컨 싸게 사는 방법, 에어컨 구입은 봄에!

    에어컨을 구입하는데 가장 좋은 시기는 바로 봄 입니다. 막 겨울이 끝나고 에어컨을 가동시킬 일이 없다곤 하지만 봄이 지나 여름이 오기 때문에 초봄쯤 에어컨을 구입하시면 빨리 설치가 되고 좋은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싸게 사는 방법, 신형보단 이전 모델!

    이제 막 나온 신형제품을 할인 된 금액으로 살 수는 없습니다. 꼭! 신형이 아니어도 된다면 가장 최근에 나왔던 모델을 구입하시면 보다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3~ 4월에는 에어컨 제조사에서 신형을 출시하기 때문에 이전 모델들은 재고로 쌓이게 됩니다. 빨리 재고처리를 해야 하기 때문에 할인이 많이 들어가니 이런 모델들을 공략해보시면 좋습니다.

     

    또, 삼성이나 LG 모델이 아닌 다른 브랜드의 상품들은 더 할인을 많이 할 수도 있습니다. 상위 브랜드가 아닌 중상위 브랜드로 알아보시고 후기를 보시면 as 대한 내용이 괜찮다면 구입을 하셔도 냉방기능은 충실하게 수행을 하기 때문에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에어컨 싸게 사는 방법, 결산 기획전 활용하기

    가전제품 판매하는 고셍서 결산 기획전 등을 걸고 할인행사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때 에어컨이 없다면 구입하시면 좋습니다.

     

    결산 기획전을 하는 이유는 새로운 제품들이 들어오기 전 갖고 있는 재고를 최대한 팔아야 하기 때문에 할인을 많이하는 것 입니다.

     

    특히 3월이나 9월에는 판매량이 상당히 떨어지기 때문에 이런 시기를 잘 보시고 구입을 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에어컨 싸게 사는 방법, 손품 및 발품 팔기!

    에어컨을 사기로 마음먹었다면 손품 발품을 팔면서 원하는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아야 합니다.

     

    이때 편견에 흽쌓이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인터넷이 오프라인보다 더  쌀 것이라는 생각 입니다. 반은 맞고 반은 틀립니다.

     

    반은 틀린 이유는 바로 에어컨은 설치비용이 들어가기 때문 입니다. 인터넷을 통해 에어컨을 알아보면 상당히 저렴하지만 설치비용을 바가지 씌우는 곳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알아보실 때 저렴한 금액도 중요하지만 설치비용을 반드시 확인하셔야 합니다. 반면 오프라인의 경우는 매장을 두고 운영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돈보단 신뢰를 앞세웁니다.

     

    또, 오프라인 매장들끼리 경쟁에서 이기기 위해 할인행사를 하면서 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컨 최저가 확인하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