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틱톡 현금 이벤트 기간 이상행동 감지 해결 바로알기
    생활정보 2021. 8. 28. 16: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틱톡 현금 이벤트 기간 이상행동 감지 해결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유튜브보다 틱톡을 더 많이 쓴다고 할 정도로 틱톡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틱톡 현금 이벤트 기간 이상행동 감지 해결 1

    이럴 때 틱톡이 엄청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됩니다. 추천코드를 넣고 틱톡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각 12,000원씩 지급을 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너도나도 틱톡 현금 이벤트에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틱톡 현금 이벤트 기간 이상행동 감지 해결 등에 대해 자세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틱톡 현금 이벤트 참여방법은?

     

    틱톡 현금 이벤트 참여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틱톡 어플을 다운받은 다음에 틱톡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따 폰번호나 이메일로 해야지만 오류없이 원활하게 가입이 진행이 됩니다.

     

    회원가입을 마쳤다면 이제 틱톡 화면의 하단에 보면 프로필이라고 메뉴가 있습니다. 그곳으로 이동한 다음에 상단에 보면 돈모양 아이콘이 나오게 됩니다. 그걸 눌러서 현금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현금 이벤트 페이지 밑으로 내려오게 되면 페이지 공유하기 혹은 동영상 시청이 있어요~ 이걸 가장 우선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페이지 공유랑 동영상 시청을 먼저 두개를 해주신 다음에 초대 코드를 입력해야지만 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이상행동 감지 오류가 나오지 않습니다.

     

    이상행동 감지오류가 뜨게 되면 현금 12,000원이 적립이 안될 수가 있기 때문에 무조건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영상은 최소 5분 이상을 꼭보셔야지만 또 오류가 뜨지 않는다고 하니 최소 5분 이상은 봐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페이지공유와 동영상 시청을 마쳤다면 초대코드를 입력해주시게 되면 현금 12,000원을 적립받게 되는 것 입니다.

    틱톡 이상행동 감지해결 방법은?

     

    틱톡 이상행동 감지해결 방법은 초대 코드를 넣기 전 이 행동을 해야만 합니다.

     

    프로필 > 상단 돈모양 아이콘 > 현금 이벤트 페이지 맟 페이지 공유하기 또는 동영상 시청

     

    위 행동을 해야지만 틱톡 이상행동 감지오류에 걸리지 않고 현금 이벤트 적립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은 5분 이상은 봐야지만 오류가 생기지 않습니다.

     

    틱톡 오류에 걸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 첫번째, 가입시 이메일 또는 폰 번호로 가입하기 두번째, 현금 이벤트 페이지에서 페이지 공유/동영상 시청 세번째, 동영상 시청은 5분 이상! 이 세가지를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12,000원이 생기게 될 겁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