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등급 연체자대출 후기 가능한곳 해주는 곳
    대출 2021. 5. 18. 22:02
    반응형

    오늘은 10등급 연체자대출 후기 가능한곳 해주는 곳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신용등급 10등급의 경우에는 그 어느 금융권에서도 대출을 해주지 않습니다.

     

    10등급 연체자대출 후기 가능한곳 해주는 곳 1

    더군다나 연체자라면 더욱더 대출을 진행해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분들이 대부분 저소득자 일 경우들이 있어 주위를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10등급 연체자대출 후기를 찾아보면 작업대출이나 개인돈 대출에 관한 정보이며 가능한곳을 찾기란 정말 쉽지가 않습니다. 이럴 경우엔 대출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일반 금융권 10등급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은?

     

    일반 금융권에서도 10등급 연체자대출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대출은 크게 신용대출과 담보대출로 나눠지게 됩니다. 10등급 연체자는 신용대출을 받지 못합니다.

     

    이미 신용을 많이 잃었기 때문에 10등급이 된 것 입니다. 이런 분들은 담보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본인 명의로 된 집이나 자동차, 건물, 토지 등으로 담보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 아파트담보대출과 자동차담보대출을 알아보겠습니다.

     

    아파트담보대출

     

    - K뱅크 아파트담보대출

    대출대상 : 아파트를 보유한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

    대출한도 : 대환대출 10억원, 신규 1억원

    대출서류 : 본인이나 배우자의 소득서류 및 등기권리증

    대출금리 : 최저 연 1.78%

    우대금리 : 50만원 이상을 이체시 0.5% 우대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 10년~ 30년(5년 단위로 설정 가능)

     

    인터넷은행인 K뱅크에서 만든 상품으로 비대면으로 신속하게 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1억원까지이지만 대환대출시엔 10억원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대출금리는 연 1.78%로 상당히 낮은 이자로 자금을 운용 할 수가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

    대출조건 : 본인명의로 3개월 이상 소유시

    대출금리 : 연 3.9~ 연 19.9%

    대출한도 : 300~ 5000만원

    대출기간 : 최장 48개월

     

    현대캐피탈 자동차담보대출을 통해서 담보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신 자동차명의는 본인이어야만 하고 3개월 이상 소유를 하고 있었다면 담보대출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금리는 달라지게 됩니다. 연 3.9~ 19.9%까지 나오는데 10등급의 경우에는 대출금리가 높게 나올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대출한도는 300~ 5000만원까지 나오지만 신용등급에 따라서 최대 한도까지는 나오지 않을 수가 있으며 차의 년식에 따라서 차이가 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담보대출 중 연체를 하게 되면 약정이자 3%가 가산되니 이점 명심하셔야 합니다.

     

    - KB캐피탈 내차로 대출

    대출조건 : 차량소유 3개월 이상, 차량 연식 10년 이내이면서 시세 500만원 이상

    대출금리 : 연 6.9%~ 19.9%

    대출한도 : 200만원~ 1억까지

    대출기간 : 6~ 72개월 중 3개월마다 선택가능

     

    KB캐피탈 내차로 대출 또한 담보대출 입니다. 대신 조건이 현대캐피탈 담보대출보다 깐깐합니다. 본인명의로 3개월 이상 차량을 소유해야지만 하며, 차량 연식은 10년 이내여야 합니다. 그리고 시세가 500만원 이상이어야만 담보대출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6.9~ 19.9%까지로 현대캐피탈과 차이가 납니다. 하지만 10등급이기 때문에 낮은 대출금리는 무의미 할 뿐 입니다. 대출한도 또한 200~ 1억까지되지만 신용점수가 낮기 때문에 1억까지는 엄두도 못내실 겁니다.

     

    대출기간은 최저 6개월이고, 최고 72개월 입니다. 6개월부터 3개월 단위로 9, 12, 18, 24 등등 개월수를 선택 할 수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 키움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K오토론

    대출조건 : 개월수 상관없이 본인 명의 자동차면 가능

    대출금리 : 연 10.9%~ 18.9%

    대출한도 : 300만원~ 500만원

    대출기간 : 최대 60개월

     

    키움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인 K오토론은 위에 소개해드린 두개의 담보대출상품보다 대출금리가 높습니다. 하지만 신용점수 10등급이신 분들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신용점수가 높으면 대출금리에도 영향이 받기 때문에 최저금리는 기대를 안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신 대출조건에 개월수 상관없이 본인 명의면 자동차담보대출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가 작다고 생각이 드실 수가 있지만 위의 두개의 담보대출 또한 최대한도까지는 나오지 않을 수가 있기 때문에 키움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K오토론의 대출한도가 높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말고도 예적금담보대출이나 보험약관 대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담보로 잡을 수 있는게 없다면 1, 2금융권에서 대출받는 것은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약관대출

     

    - 삼성생명 보험약관대출

    대출한도 : 해지환급금의 50~ 95%

    대출금리 : 연 2.2%~ 9.9%

    상환방법 : 보험기간내에 자유롭게 상환 가능

    대출기간 : 보험계약 만기일까지 가능

     

    삼성생명에 보험이 들어져 있다면 이를 통해서 보험약관대출이 가능합니다. 보험을 가입하고 지속적으로 납입을 하고 있을 적에 해지환급금이라는 것이 쌓이게 됩니다. 만약에라도 해지를 하게 된다면 해지환급금을 돌려받게 되는 것 입니다.

     

    이 해지환급금를 대출로 받는 것 입니다. 최소 50%에서 최대 95%까지 해지환급금을 대출로 받을 수가 있으며 대출금리는 최소 2.2%에 최고 9.9%까지 나올 수가 있습니다.

     

    만약 보험에 가입이 되어져 있다면 이렇게 보험약관대출로 급한 불을 끄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듭니다.

     

    위와 같은 담보들이 있다면 담보대출로 진행을 하겠지만 대부분적으로 저소득층이거나 기초생활수급자이신 분들이 ㅁ낳습니다. 이렇다보면 결국엔 작업대출업체를 찾게 됩니다. 작업대출업체 후기나 사례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작업대출업체 사례 후기 수수료 먹튀 대처방법

     

    이렇게 작업대출을 받지 않는다 할지라도... 담보대출을 못받는다 할지라도 10등급 연체자대출 해주는 곳은 있을지 모릅니다. 정확히 된다! 라고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그래도 희망을 가져볼만한 곳들은 존재합니다.

     

    이 글은 10등급 연체자대출 해주는 곳에 대해서 최대한 가능성이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하는 것 입니다.

     

    10등급 연체자대출 해주는 곳은 이곳이다.

     

    담보대출 받을 수도 없는 분들은 실망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기회는 있습니다. 바로 서민금융통합 지원센터에 문의를 하는 것 입니다.

     

    서민금융통합 지원센터를 통해서 개인워크아웃이나 프리워크아웃, 개인회생, 개인파산 등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서 과도한 채무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분은?

    • 과도한 채무로 인해서 삶이 힘든 분
    • 긴급자금이 필요하지만 저소득에 저신용이라 대출이 불가한 분
    • 고금리 대출로 인해서 삶이 힘든 분
    • 대출받고 싶은데, 어떻게 받는지 모르는 분

     

    이런 분들이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를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가 있으며, 1/2 금융권에서 대출이 불가능했던 분들은 대출을 받을 수 있게끔 도움을 주는 곳 입니다.

     

    우선 10등급 연체자의 경우에는 서민금융통합 지원센터에 전화를 걸으셔서 전화상담으로 대출가능여부를 먼저 확인을 해보는 것이 우선 입니다.

     

    무조건적으로 대출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조건에 따라서 대출유무가 결정이 됩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에서 제시하는 조건에 해당이 된다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니 우선 알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고객센터 연락처

    고객센터 : 1397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그럼 이만 10등급 연체자대출 후기 가능한곳 해주는 곳 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