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28. 19:35
    반응형

    내국인과 외국인 교포 모두 취업 일자리를 구할 수 있는 사이트를 들어보셨나요? 사이트 이름은 114114 구인구직인데요. 하루에도 굉장히 많은 채용정보가 올라오고 있으며 사용방법을 잘 알아두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제가 자세하게 내용을 소개해 볼 테니 같이 알아보도록 해요!!

     

    내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구인 글도 올라오고 있고요. 외국인과 교포를 대상으로 하는 구인 글도 굉장히 많이 올라오고 있어요. 그래서 취직을 목표로 도전하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같이 읽으면 좋은 글

    📍 외국인 대출 가능한 곳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0

     

    처음에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먼저 지역을 선택할 수가 있는데요. 지역은 나중에 언제라도 변경이 가능해요. 저는 서울로 선택을 했더니 서울 지역의 모든 일자리 구인 글 목록이 엄청 많이 나타났어요.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1

     

    업직종에 대한 분류 선택도 가능했어요. 굉장히 다양한 여러 종류가 있더라고요. 예를 들어 외식이나 식음료 등의 음식점 선택도 가능하고요. 판매나 사무직 또는 서비스직이나 생산 건설 직종 선택도 가능했어요.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2

     

    저는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하고 있는 반도체 공장 생산직 교대 직원을 채용하고 있는 글을 눌러 보았는데요. 지원 자격을 보면 나이는 50세 미만이고 H2/ F2,4,5,6 외국인도 지원을 할 수 있는 것을 알 수가 있어요. 이렇게 구인 글 들을 클릭해 보면서 지원 자격과 방법을 확인할 수 있어요.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3
     

    청소 직종에서도 많은 분들이 일하고 있는데요. 펜션 청소 모집 글을 눌러 보았어요. 남자나 여자 모두 채용하고 있으며 숙식도 제공을 해주세요. 그리고 바로 담당자 연락처도 알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4

     

    구직 정보 게시판도 존재하는데요. 여기에는 취직을 원하는 분들이 직접 글을 작성할 수가 있는 공안이에요. 여기에 글을 올리면 담당자가 보고 마음에 들면 우리에게 면접을 보자고 연락을 주겠네요.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5

    로그인이 필요 없이 바로 취업을 원한다고 구직 글을 등록할 수가 있었는데요. 지역과 업직종 분류를 선택하고요. 그리고 제목과 자세한 내용 및 연락처를 입력해서 글을 등록 후 연락을 기다릴 수 있어요.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6

     

    이번에는 중고시장 게시판도 알아보도록 할게요. 여러분이 사용하던 중고 물건을 판매한다고 올릴 수가 있는데요. 대신 거래를 할 때는 잘 알아보고 거래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7

     

    경기 안산시 지역에서 갤럭시탭 A7을 판다는 글을 눌러 보았어요. 사진으로 제품의 상대를 알 수가 있었고요. 어떤 상품이며 어떻게 구매가 가능한지 내용을 알 수가 있어요.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8

     

    마지막으로 부동산정보 게시판도 눌러 보았어요. 주거를 위한 집에 대한 매물도 찾을 수가 있었고요. 장사를 위한 가게 매물도 올라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니 같이 살펴보셔도 좋지 않나 생각해요.

     

    114114구인구직 외국인 구인구직 일자리 구하기 9

     

    오늘 소개해 드린 내용을 잘 확인하시면 분명 취직을 위해 노력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잘 확인해서 좋은 곳에 취업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