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3차 신청기간 신청대상자 신청방법 바로알기
    생활정보 2021. 8. 17. 16:03
    반응형

    오늘은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3차 신청기간 신청대상자 신청방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자가 확정이 되고 이제 신청일에 신청 후 지급받고, 사용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5차 재난지원금 경기도 신청기간 신청대상자 신청방법 1

    이렇게 정부에서 5차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진행을 하게 되면 각 지자체들도 진행을 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각 재난지원금들이 이렇게 해왔듯 첫번째 스타트를 경기도에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 글 안에서 5차 재난지원금 경기도 신청기간 신청대상자 신청방법에 관한 정보를 정확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3차 신청대상

     

    경기도 5차 재난지원금 신청대상자는 누구를 가릴 것도 없이 모든 도민들에게 경기도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말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각 재난지원금때마다 전 도민에게 지급을 해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그와 똑같이 전 도민들에게 지급을 해주기로 했습니다.

     

    정부에서는 소득분위 88% 이하의 분들에게 지급을 해주기로 했으나 경기도는 소득 상위 12%를 포함해서 경기도 도민에게 지급하기로 했으니 언제 받을 수 있는지 기다려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아직 경기도 5차 재난지원금을 얼마 지급해준다는 얘기는 없었지만 곧 업데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

     

    - 5차 재난지원금 조회하기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3차 신청기간 지급액은?

     

    경기도 3차 재난기본소득의 소요예산은 총 4,151억원이 들어갈 예정 입니다. 경기도에서 3,736억원 시군에서 415억원을 들여서 경기도민들에게 1인당 25만원을 지급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전 도민 지급에 반대하는 시군의 소득 상위12%는 도 지원금 25만원 중 22만 5천원만 지급을 하기로 했습니다.

     

    현재 정확한 지급일은 나오지 않았지만 8월말에 지급을 할 예정이라는 얘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3차 신청방법

     

    지금까지 각 지자체에서 재난지원금 신청페이지는 각 지자체 사이트에서 진행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각 지자체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을 받게 될 가능성이 큽니다.

     

    5차 재난지원금 경기도 신청 하러가기

     

    위에 링크를 걸어드렸으니 경기도 사이트 안에 들어가보시면 신청 안내에 대한 것을 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