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j감동란 성추행 식당 인스타 주소
    생활정보 2021. 1. 22. 03: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j감동란 성추행 식당 인스타 주소에 대해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현재 인터넷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가 바로 bj감동란 성희롱 사건일겁니다.

     

     

    bj감동란은 자주 찾는 단골식당인 부산 전복죽 식당에 가서 10만원어치 먹방 영상을 찍었습니다. 음식을 시키고 먹을 때까진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방송을 하다가 화장실을 다녀 온 사이에 문제가 발생하게 됐습니다. 영상촬영 중이었던 것을 몰랐는지 사장과 종업원이 BJ감동란이 티팬티를 입은거 아니냐, 가슴 수슬한 것 같다 등등의 성희롱에 욕설까지 한 것이 영상에 고스란히 남게 됐습니다.

     

     

    화장실을 다녀온 뒤 시청자 제보를 받고, 사과를 요구했으나 사과는 한명만 했고 나머지는 사과를 하지 않아서 현재 엄청난 공분을 사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bj감동란 식당이 어디냐며 사람들이 저 식당은 이용하지 않겠다며 난리가 난 상태 입니다. 부산 식당이라고만 나왔지 정확한 가게 이름과 주소가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추측성으로 썼다간 다른 피해자가 생길 것 같아 bj감동란이 찾아간 식당에 대해서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bj감동란 인스타 ID는 xiao_eggsy이며, 올해 31살로 유명한 bj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