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bs2 실시간 온에어 무료 보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4. 14: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bs2 실시간 온에어 무료 보기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앞으로 가면서 1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게 됩니다.

    출처 : kbs2

    그리고 과거에는 티비는 무조건 하나씩 있었던 반면 이제는 티비가 없는 가정도 있습니다. 과거에는 티비에 의존을 해서 드라마나 예능을 봤지만 이젠 넷플릭스나 티빙, 웨이브 등을 통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PC를 더 많이 쓰시는 분들은 큰 모니터를 구매한 다음에 PC모니터와 티비를 겸용으로 쓰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나 티빙, 웨이브 등이 대처를 못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본방사수 입니다! 요즘은 케이블이 대세이긴 하지만 공중파도 무시를 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 kbs2 실시간 온에어 무료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 합니다.

     

    kbs2 실시간 온에어 무료 보기

    kbs2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공종파 채널 중 하나 입니다. 각종 드라마나 예능, 뉴스 등을 다뤄주는 채널 입니다.

     

    각 공중파에서는 온에어를 별도로 제공을 해줌으로 인해서 티비가 없는 가정에서 kbs2 에서 송출하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게 해주고 있습니다.

     

     

    kbs2 실시간 온에어 볼 수 있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kbs2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그리고 메인 컨텐츠쪽을 보시면 ON AIR라는 부분이 보이니다. 여기서 화면을 클릭하게 되면 온에어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화면이 나오고 이 화면을 한번 클릭해주게 되면 광고가 나오고 얼마 지나지않아 방송이 나오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원하는 프로그램의 본방사수를 할 수가 있습니다.

     

    만약 PC가 아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통해서 보신다고 하면 wavve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wavve를 통해서 본방사수하기

    wavve는 공중파와 종편/보도 채널 등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을 통해서 볼 수 있도록 만들어놓은 VOD 플랫폼 입니다.

     

    뒤늦게 시장에 들어오긴 했지만 티빙과 넷플릭스로 채워지지 않는 이용자들의 선택을 받아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플랫폼 입니다.

     

     

    wavve(웨이브) - 재미의 파도를 타다! - Google Play 앱

    예능, 드라마, 영화까지 wavve에서 만나보세요. 회원가입/본인인증하면 VOD 한달 무료! 스마트폰, PC 등에서는 실시간TV까지!

    play.google.com

     

    위 링크를 통해서 웨이브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 후 kbs2 실시간으로 보시고 싶을 경우에 화면에서 LIVE 메뉴로 들어가면 바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웨이브 무료보는 방법

     

    본방사수 놓친 것은 어떻게 보나요?

    본방사수를 놓친 경우에는 두가지 방법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방송 후 3주를 참게 된다면 kb2 실시간 온에어를 통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만약 참기가 어렵다면 wavve를 통해서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wavve는 돈이 들어가는 서비스 입니다. 만약 자주 이용을 하지 않는다면 별도의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 키워드를 복사해서 검색창에 붙여넣으면 관련된 컨텐츠를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연모 다시보기

    국가대표와이프 다시보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다시보기

    이웃집찰스 다시보기

    kbs2 드라마 다시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