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자격 신청기간 알아보기
    생활정보 2021. 8. 23. 16: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자격 신청기간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경기도는 서울 다음으로 많은 인구가 밀집되어져 있는 곳 입니다.

     

    경기도에서 현재 많은 복지정책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부정적인 생각을 같고 있는 청년들에게 보다 밝은 미래를 보여주기 위해서 각종 수당을 지급해줌으로 인해서 일을 하게 만들고, 적금을 모을 수 있게 북돋워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진행이 되는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또한 이러한 순기능을 해주기 위한 복지정책 중 하나 입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자격 신청기간에 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자격은?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자격은 만 18세~ 만 39세 이하 청년의 경우 지원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주 30시간 미만의 단시간 일자리에 응시한 면접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런 복지정책의 경우 중복으로 안되는 경우들이 있지만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의 경우에는 부분적으로 중복신청이 가능 합니다.

     

    신청불가 신청가능
    - 실업급여를 수급 중인 분
    - 고용노동부 구직활동지원금 참여 중인 분
    - 경기여성취업지원금 참여중인 분
    - 취업성공패키지 1유형 참여중인 분
    - 청년구직자 교통비 지원사입과 같은 유사사업 참여중인 분
    -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참여 중인 분
    -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사업 참여 중인 분
    -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 중인 분
    - 경기도 청년노동자 지원사업(청년복지포인트, 중소기업 노동자 지원사업) 참여 중인 분

    위의 내용을 잘 살펴보신 다음에 신청자격이 되신다면 청년면접수당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온라인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기간 지원내용은?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기간은 8월 16일 월요일 9시~ 9월 18일 토요일 18시까지 입니다. 신청은 청년면접수당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주 30시간 미만 단시간 일자리 또한 면접수당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후 선정이 되신다면 최대 30만원(면접 1회당 5만원, 최대 6회) 지원을 받게 됩니다.

     

    지급방법은 희망하는 지역의 경기도 지역화폐로 지급이 됩니다. 경기도 지역화폐 사용처(바로가기)를 확인해보시면 어디서 쓸 수 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방법

    경기도 청년 면접수당 신청방법은 청년면접수당 사이트(바로가기)에 들어가시면 신청 메뉴가 있습니다. 그 메뉴를 통해서 신청 할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청년면접수당 신청가이드(바로가기)가 있으니 가이드를 보시면 금방 이해가 되실 겁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