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관절보궁 가격 부작용 효과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5. 16:4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절보궁 가격 부작용 효과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무릎이나 허리 등이 관절염으로 인해서 고통을 받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 관절보궁 가격 바로가기 ◀

     

    이런 관절염이나 관절통증 등이 병원을 다니면서 완쾌가 된다면 다행이겠지만 병원을 다닌다고 해서 뚜렷하게 나아지지 않다보니 많은 분들이 관절에 관련된 건강식품을 찾아나서게 됩니다.

     

    그 중 관절보궁은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건강식품 중 하나 입니다. 오늘 관절보궁 가격과 부작용, 효과 등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링크를 누르시면 본문으로 이동 합니다.

     

    관절보궁 가격 바로가기

     

     

     

     

     

     

     

     

     

     

     

     

     

     

     

     

     

     

     

     

     

     

     

     

     

     

     

     

     

     

     

     

     

     

     

     

     

     

     

     

     

    관절보궁이란?

    관절보궁은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팀에서 특허를 받은 원료를 통해서 만들어진 이중 기능성 건강식품 입니다. 관절보궁은 크게 두가지로 구성이 되어져 있습니다.

     

    액상으로 만들어진 '보'와 알약성분으로 만들어진 '궁'으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두가지 형태를 통해 한국 사람의 체질에 맞게 배합을 해서 관절에 도움을 주는 식품 입니다.

     

    - 관절보궁의 보

    관절보궁의 보는 액상형으로 만들어진 식품이며, 보스웰리아 추출분말과 17가지 전통원료, 홍삼 등이 푸함되어져 있습니다. 주월료는 MSM이라는 최상급의 옵티 엠에스엠이라는 성분이 들어가져 있습니다.

     

    MSM은 관절과 연골에 통증이 오는 것을 신경에 전달해주는 것을 차단해주는 천연 진통제 입니다. MSM을 식이유황이라고도 하는데 여러 임상실험을 통해 인체 무해함을 입증을 한 식품 입니다.

     

    MSM의 효능은 신경 독소를 해소 배추하며, 류머티즘 관절염 등 면연조절을 해주고 인슐린호르몬 효과로 인해 당뇨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 입니다. 또 다른 효능으로는 여드름이나 피부 건조증, 아토피, 비듬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관절보궁의 궁

    관절보궁의 궁은 알약으로 만들어진 식품이며, 주원료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이라 하는 NAG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부재료로 피시 골라겐, 상어연골분말, 초록잎 홍합분말이 포함되어져 있습니다.

     

    NAG성분은 체내에 있는 포도당을 합성해서 관절에 윤할액 혹은 점막 성분, 세포와 세포 사이에 결합되어 지는 구성요소로 사용이 됩니다.

     

    이 성분 또한 인체에 무해함을 입증시켰으며 부작용 또한 발견되지 않은 성분 입니다.

     

    관절보궁 효과는?

    관절보궁은 의약품이 아닌 비티만과 같은 건강기능식품 입니다.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이지 병을 고쳐주는 약이 아닙니다.

     

    하지만 꾸준히 드신다고 하면 예전보다 관절 통증에서 벗어 나실 수가 있습니다. 위에 알려드린 관절보궁에 들어가는 성분으로 인해서 통증이 완화가 되고, 관절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 들어감으로 인해서 고통이 줄어든 편안한 삶을 살 수가 있습니다.

     

    관절보궁 광고모델인 김연자씨 또한 관절보궁을 섭취하고 있으며, 역동적인 포퍼먼스를 발휘하는데 도움을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관절보궁 부작용

    관절보궁 큰 부작용이 없는 식품 입니다. 다만, 처음 복용 했을 때 이완 반응이 라는 것이 오게 됩니다. 무기력증이나 어지러움증, 권태감, 졸림 등이 이완 반응 입니다.

     

    이런 증상은 일시적인 증상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복용법과 주의사항을 잘지키게 된다면 큰 부작용없이 지속적으로 섭취하실 수가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은?

    관절보궁 가격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관절보궁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은 후에 구매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어디에도 관절보궁 가격을 명시해놓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을 통해서 등록된 중고 상품들이 20~ 25만원정도에 등록되어져 있어, 새제품의 경우 30~ 40만원 선을 하지 않을까 라는 추측은 가능 합니다.

     

    현재 1,000명을 대상으로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관절보궁을 드셔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