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29. 15:47
    반응형

    취업정보를 안내해 드리는시간입니다. 이번시간에는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을 활용한 구인구직 방법을 안내해 볼까 합니다.

     

     

    취업난은 구직자 뿐만 아니라 구인을 하고자 하는 사업주들에게도 큰 고민이 아닐수 밖에 없습니다. 매년 정부 주도하에 평균임금이 상승하면서 곧 시급 만원 시대가 도래한다고 합니다. 2019년 최저시급도 오르면서 많은 부담이 사업주에게 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책이 구직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지만 반대로 구인을 필요로 하는 사업주들 입장에서는 달갑지 않안 소식이라고 합니다.

     

     

    사업장을 운영하면서 인건비 재료비를 제외하고 나면 사업주가 돈을 벌지 못하는 경우들도 많다고 합니다. 업주와 직원들이 상생하는 환경이 되어야 하는데 참 말처럼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구미교차로는 경상북도 구미지역의 각종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밖에 부동산 정보와, 생활정보신문 역할을 하면서 지역에 필요한 정보지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구미시뿐만 아니라 칠곡군에 걸쳐 각종 구인구직 게시글들이 활발하게 올라오고 있다보니 지역주민들이 취업활동을 위해서 많이 활용을 하고 있는 편입니다.

     

    교차로신문은 전국에 걸쳐 발행되고 있는데 현재 종이신문의 발행은 중지가 되었고 인터넷신문으로 대체가 되었다고 합니다. 구미교차로 채용정보를 살펴보면 직종별로 안내되어 있는 게시판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자신이 희망하고자 하거나, 예전에 근무해봤던 분야의 직업을 찾는데 있어서 상당히 편리한 기능 인것 같습니다.

     

     

    또한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에는 젊은층에 비하여 일자리 구하기가 힘든 중장년, 주부들을 취업을 지원하기 위한 별도의 채용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남녀노소 구분없이 청소년들을 위한 아르바이트 정보까지도 제공되고 있어서 구미시민들과 칠곡군민들이 많이 찾아보고 있다고 합니다.

     

     

    구미교차로는 일자리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한 구직게시판도 있지만 필요한 인재를 채용하기 위한 구인정보인 인재게시판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경력과 이력서를 써서 인재정보에 올려놓으면 업종별로 업주분들이 직접 검색을 할수 있는데요 구직게시판만 찾아서 일자리를 찾는것보다 이렇게 자신의 이력서를 작성해서 올려놓는것 또한 보다쉽게 일자리를 찾는 방법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구인구직은 구직자 뿐만 아니라 업주에게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라고 합니다. 열심히 일할수 있는 직원을 뽑는것과 오래일할수 있는 직장을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그런만큼 꼼꼼하고 성실한 이력서 작성은 물론 준비된 사람으로써의 모습을 보여주는것도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취업하기도 힘들지만 직원 구하기 또한 하늘의 별따기라고 합니다. 특히나 힘든직종이나 업무가 고된경우 급여수준은 높지만 지원자가 없어서 많은 애로사항이 있다고 합니다.

     

    직장을 구하고자 마음을 먹었다면 당연히 이것저것 따져보겠지만 너무 편안한 일만 알아보기보다 한번쯤은 힘든일을 해보는것도 젊은 분들에게는 하나의 경험이 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규모가 큰 잡사이트를 활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역의 취업정보 만큼은 구미교차로 구인구직 게시판이 더욱더 효율적이고 쏠쏠한 정보가 많다고 하니 꼭 활용하셔서 취업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