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아 k8 출시일 가격
    카테고리 없음 2021. 2. 24. 01: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 k8 출시일 가격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기아에서 신차로 k8을 내놓은다는 얘기와 함께 스펙과 외관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게 됐습니다.

     

    기아 k8 출시일 가격 이 어떻게 되고, 외관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기아 k8 특징?!

    기아 k8 출시일

    기아 k8 가격

    기아 k8 특징?!

    기아 k8 은 기존 k7에서 k8 바꾸게 된 것 입니다. k7은 2009년 1세대를 출시 했고, 이번에 k8로 이름을 바꾸게 됐습니다. 기아 k8 의 디자인에 큰 중점을 뒀습니다.

     

    기아 k8 출시일 가격 1

    긴 후드와 짧은 전방 오버행과 트렁크까지 이어지는 루프라인을 통해서 쿠페 같은 역동적인 느낌을 살렸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엠블럼을 버리고 알루미늄 소재의 신규 엠블럼을 장착을 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특징으로는 바로 테두리가 없는 범퍼와 일체형의 라디에이터 그릴로 마치 그모양은 다이아몬드를 떠올리도록 디자인을 해 더욱더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기존 k7가 그랜저에 대비해서 만들어졌고, k8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에 걸맞게 실내공간과 주행성능, 첨단 주행 보조 기술 등을 적용을 해서 프리미엄의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했으며 그랜저보다 25mm나 더 길게 만들어졌고 3.5GDI 모델부터는 그랜저에 없는 사륜구동 시스템을 옵션으로 지원 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받게 됐습니다.

     

    기아 k8은 그랜저를 비롯해 도요타 캠리, 혼다 어코드, 폭스바겐 파사트 등등 대중적인 수입 세단과 경쟁을 펼치게 될 것이라 얘기를 했지만 이건 출시가 된 후 판매량을 봐야지만 알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기아 k8 출시일 사전예약

    기아 k8 출시일은 아직 확정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16일 환경부 산하에 있는 교통환경연구소에 따르면 각종 배출가스 및 소음인증을 마친 상태라고 합니다.

     

    인증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3월쯤 출시 예정이 잡히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사전예약은 3월 16일에 진행이 될 예정 입니다. 사전예약 혜택은 현금서비스 및 신차패키지 서비스 등 입니다. 이부분은 사전예약을 하는 딜러분과 잘 얘기해보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기아 k8 가격

    기아 k8은 크게 2.5 가솔린과 3.0 가솔린으로 나눠지게 됩니다. 그리고 2.5 가솔린은 프레스티지와 노블레스, X 에디션, 3.0 가솔린은 노블레스, 시그니처로 나눠지게 됩니다.

     

    기아 k8 출시일 가격 2

    최저 가격은 3,250~ 3,870만원까지 입니다. 그랜저 가격이 3,172~ 4,349만원으로 그랜저보다는 조금 더 저렴한 측에 속하게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