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광현 경기 중계 무료 사이트 바로알기
    생활정보 2021. 5. 1. 23: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김광현 경기 중계 무료 사이트 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 합니다. 김광현은 SK의 간판투수로 많은 활약을 펼친 선수 입니다. 김광현은 그동안 메이저리그에 나가는 것이 꿈이었으나 매번 나가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번 기회가 닿게 되어서 드디어 김광현은 메이저리그에 진출을 하게 됐습니다.

     

    김광현 경기 중계 무료 사이트 1

     

    작년엔 코로나로 인해서 메이저리그 자체가 진행이 어려웠기 때문에 김광현 선수를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는 작년보다 나아졌기 때문에 김광현 경기 중계를 작년보단 많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하지만 스포티비가 중계권을 가져가게 되면서 지상파에서는 볼 수가 없고, 스포티피 프라임을 통해서 밖에 보지 못하게 됐습니다. 그로 인해서 김광현 경기 중계 무료 사이트를 찾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누구보다 빠르게 스포츠중계 정보를 받아보세요 👇

     

    목차

     

    김광현 경기 중계는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작년만 하더라도 김광현 경기 및 메이저리그 중계는 mbc 스포츠 플러스에서 보거나 MBC 온에어를 통해서 볼 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올해부터는 중계권을 스포티비가 갖고 가게 되면서 지상파에서는 더 이상 메이저리그를 볼 수가 없게 됐습니다.

     

    더군다나 스포티비는 LG헬로우비전과 손을 잡고 스포츠 전문채널인 스포티비 프라임을 만들면서 그곳에서만 메이저리그를 볼 수 있게 만들어놨습니다.

     

    이로 인해서 메이저리그를 보고 싶은 사람들은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서만 볼 수 있게 됐습니다. 아직 다른 곳들은 진행이 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LG헬로우비전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 분들은 그저 김광현 경기 중계를 하이라이트만 보거나 뉴스로 소식을 접할 수 밖에 없는 실정 입니다.

     

    스포티비 프라임은 월 정액으로 LG헬로우비전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채널 120에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프라임에서는 김광현 경기 중계 뿐만 아니라 류현진 경기 중계와 프리미어리그, NBA 등등을 볼 수가 있는 스포츠 전문 채널이기 때문에 스포츠를 좋아하는 분에게는 최적의 스포츠 전문 채널이 될 겁니다.

    - 스포티비 프라임 가격 무료 보는법 바로알기

     

    그렇다고 김광현 경기 중계를 인터넷에서 아예 볼 수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편법을 통해서는 볼 수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메이저리그 무료중계 혹은 김광현 경기 무료 중계를 검색하면서 찾아보고 있습니다.

    김광현 경기 중계 무료 사이트는?

     

    김광현 경기 중계를 보기 위해서 각 검색사이트에서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저 또한 많이 알아보고 그 중에 괜찮은 사이트들이 눈에 띄어서 그곳에서 종종 김광현 경기 중계를 보고 있긴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적으로 좋지 않은 사이트들이기 때문에 딱! 김광현 경기 중계에만 집중을 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그들은 김광현 경기 중계 무료로 제공을 해주면서 도박을 하게끔 하기 위해 조장을 하는 것이니 건빵 봉지에 있는 별사탕만 쏙! 빼서 드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스포츠 경기정보

     

    goodlivetv2.com

     

    만수티비 - 해외축구중계, 스포츠중계, 메이저리그중계, MLB중계, NBA중계, 무료중계, NPB중계, 일본

    스포츠무료중계는 만수티비에서 무료로 시청하세요 메이저리그중계 축구중계 해외축구중계 nba중계 축구중계 mlb중계 농구중계 하키중계 nhl중계 npb중계, 일본야구중계를 끊김없이 해외에서도

    mstv77.com

    김광현 경기 중계 무료 사이트들은 김광현 뿐만 아니라 류현진이나 손흥민 경기도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NBA를 좋아하는 분들은 NBA 또한 즐겨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손흥민 경기 같은 경우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도 무료로 볼 수가 있기 때문에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무료로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 해외축구 무료중계 사이트

    김광현 연봉은?

     

    김광현은 과거에 메이저리그에 나갈 수가 있었지만 너무나도 터무니없는 금액을 제시함으로 인해서 선택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번 조건은 괜찮았기 때문에 메이저리그에 진출을 하게 된 것 입니다.

     

    김광현은 우리나라 역사상 MLB 진출 4호 선수 입니다. 그가 들어간 팀은 세이트루이스 입니다. 2년간 보장금액은 800만 달러에 계약을 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성적에 따라서 인센티브가 제공이 되는데, 15만 달러씩 총 300만 달러씩 지급이 되며 계약 총액은 최대 1100만 달러 입니다.

     

    1100만 달러는 4년간 보장금액이고, 5년째부터는 선수와 구단이 서로 옵션을 거는 형태로 계약을 하게 됐습니다.

     

    현재 김광현 선수는 시즌 평균 자책점은 4.15에서 3.29로 좋아졌습니다. 지난해 성적은 3승 1세이브 평균 자책점 1.62였습니다. 올해는 3번 선발을 나갔고 패전없이 통산 4승을 거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된다면 류현진 못지 않은 대우를 받을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럼 이만 김광현 경기 중계 무료 사이트 에 대한 정보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