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꿀뷰 다운로드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5. 3. 13:42
    반응형

    오늘은 꿀뷰 다운로드에 대한 정보를 다뤄보려 합니다. 반디소프트의 고성능 이미지 뷰어 꿀뷰 다운로드와 사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꿀뷰 안내

    압축파일 보기를 지원하는 매우 빠르고 편리한 사진, 그림 보기 프로그램 꿀뷰입니다.

     

    - 크기 7MB

    - 언어 한글

    - 개발사 반디소프트 (BANDISOFT)

    - 지원 OS 윈도우 (윈도우 10지원)

    - 라이센스 프리웨어(회사도 무료), EULA

    - 기능 그림, 사진 파일 보기 / 이미지 회전, 크기 조절 및 포맷 변환 기능 제공

     

    웬만한 이미지 포맷은 다 지원하는 그림과 사진 보기 프로그램 꿀뷰입니다. 꿀뷰는 다른 무엇보다 만화를 보기에 가장 적합한 국산 이미지 뷰어입니다. 꾸준하게 보안 관련 및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도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꿀뷰의 큰 장점은 파일 용량이 7MB로 가볍다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이 가벼운 만큼 이미지 파일을 불러오는 속도도 빠르고 로딩도 빠릅니다. 또한 압축파일을 풀지 않고 이미지 파일을 볼 수 있으며, 윈도우10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이미지 뷰어보다 가볍고 빠릅니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며, 기본적인 이미지 보기에 충실한 프로그램이며 딱 이미지만 보실 분은 꿀뷰를 추천드립니다

     

    꿀뷰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링크를 따라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서 네모 박스안에 있는 꿀뷰 다운로드 (v5.32)를 다운로드하여주세요.

    저장된 파일은 다른 경로를 설정하지 않으셨다면 (PC >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되어 있을 겁니다. 다운로드 폴더를 찾아 HONEYVIEW-SETUP-KR 파일을 실행시켜 주세요.

    먼저 프로그램 그룹 생성, 바탕 화면에 단축 아이콘 생성, 이미지 파일 확장자 연결 중 필요한 사항을 체크하시고 필요 없는 사항은 체크 해제하시고 설치를 눌러주세요. 설치를 누르면 다른 사항 없이 꿀뷰가 설치가 됩니다. 꿀뷰는 프로그램도 가볍고 설치도 간편하고 빠릅니다.

     

    꿀뷰의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꿀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꿀뷰 사용법

    꿀뷰를 실행하시고 꿀뷰 창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세요. 우클릭을 하셨다면 위와 같은 창이 팝업 되는데 거기서 열기를 선택해주세요.

     

    열기를 선택해서 보고자 하는 이미지 파일을 선택하시면 오른쪽 화면과 같이 그림이나 사진이 출력됩니다. 열기 밑에 폴더 열기를 하면 폴더에 저장되어 있는 이미지 파일을 전부 불러옵니다. 화살표 키를 이용하거나 꿀뷰 도구에 (>) 버튼을 클릭해 순차적으로 넘겨가면서 볼 수 있습니다.

     

    꿀뷰 주요 기능

    - 다양한 이미지 파일 보기를 지원합니다.

    - 압축파일에 포함된 이미지 파일을 압축을 풀지 않고 볼 수 있습니다.

    - 만화책을 볼 때 한 장보기, 두장 보기 등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 슬라이드 쇼 기능으로 여러 이미지를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빠른 이미지 로딩을 자랑합니다.

    - 유니코드 지원으로 외국어 윈도에서도 한글로 잘 보입니다.

    - 뒤집힌 사진이나 옆으로 누운 사진도 자동 회전 기능으로 바르게 보여 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해당 글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루몬 : 이종선ㅣ사업자등록번호 : 773-17-01269ㅣ이메일 : leonnarun@naver.com